한식의세계화,음식文化(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5:24본문
Download : 한식의세계화,음식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한식의세계화,음식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한식의세계화,음식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8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한식의세계화,음식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한식의세계화,음식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식의세계화 음식문화 음식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_SLIDE_1_
한식의 세계화 전략(戰略)
_SLIDE_2_
목차
한식의 정이와 우수성, 特性
한식의 세계화 당위성
한식의 S W O T
현재 한식의 세계화 정도
현재 한식당에 대하여
한식의 세계화 전략(戰略)
한식의 세계화 결점
한식의 세계화 전략(戰略) 을 위해 나아가야 할 길
_SLIDE_3_
한식의 세계화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_SLIDE_4_
한식의 정이와 우수성, 特性
1. 한식의 정이
한식이란
-한국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식재료 및 그와 유사한 식재료를 사용해 한국 고유의 조리방법 또는 그와 유사한 방법으로 만들어진 음식
-한국 민족의 history(역사) 적/文化적 特性을 갖고 생활 여건에 알맞게 창안되어 발전/계승되어 온 음식
_SLIDE_5_
한식의 정이와 우수성, 特性
2. 한식의 우수성
한식의 철학
약식동원(藥食同原)사상
혼합비율 우수
양념 사용의 뛰어남
한식의 대표 김치
건강에 좋고(Healthy),
매혹적이며(Attractive),
자연에 가깝고(Natural),
오감을 만족시키며(Sensible),
미래를 볼 수 있는(Imaginable)
한국의 음식
(Korean Cuisine)
재료 혼합비율 우수
음식재료 다양
저지방식 조리법
식재료의 어우러짐
_SLIDE_6_
한식의 정이와 우수성, 特性
2. 한식의 우수성 인정事例(사례)
_SLIDE_7_
한식의 정이와 우수성, 特性
3.한식의 特性
_SLIDE_8_
한식의 세계화의 당위성
1
세계화 아이템으로서의 잠재력
2
국가 홍보 전략(戰略) 으로서의 의미
4
관광상품으로 개발가능
3
음식과 연관산업의 종합 발전
_SLIDE_9_
한식의 세계화의 당위성
구분
2007
2008
2009
2xxx
2xxx
2012
2013
2014
세계식품시장
4,639.9
4,793.5
4,931.7
5,089.7
5,…(생략(省略))
설명
한식의세계화,음식文化(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한식의세계화,음식文化(문화),음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