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 활성화위한 marketing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8:45본문
Download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hwp
“씨름단 어떻게 되느냐, 밥을 잘 먹고 있느냐”는 등 아들을 걱정하는 여느 부모님과 같은 심정. 최홍만은 이렇게 답한다. “그냥 현실을 잠시라도 잊고 싶어요. 저녁이면 친구들을 만나 회포를 풀죠.”
‘술 몇잔 마시면 잊을 수 있을까’ 했지만 숙소에 돌아와도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한다. LG씨름단이 다음달 6일 해체되기 때문이다 LG투자증권을 인수한 우리금융지주측이 씨름단 해체를 발표, 구미천하장사대회(12월3~5일)를 끝으로 씨름단도 문을 닫는다.
설명
씨름,활성화위한,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포츠 마케팅(씨름)
-목차-
Ⅰ. 現況analysis(분석)
Ⅱ. 시장環境analysis(분석)
Ⅲ. 스모의 마케팅 strategy 비교
Ⅳ. 마케팅 strategy 수립
Ⅴ. 마케팅 플랜
Ⅰ. 現況 analysis(분석)
# 신문기사
문닫는 LG씨름단…시름깊은 최홍만
[경향신문] 2004/11/29 18:26
짜릿한 승리를 거둔 뒤 거구(2m18)를 흔들며 테크노 댄스를 추던 최홍만(24·LG투자증권 씨름단). 민속씨름 2년차로 한창 훈련에만 몰두해야 하는 그가 요즘 깊은 시름에 빠졌다.” 샅바도 손에 잘 잡히지 않았을 터. 요즘 하루를 어떻게 보내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최근 프로야구 심정수가 4년간 60억원에 삼성으로 갔다는 기사를 본 뒤에는 신문은 거들떠도 안본다. “아직 젊잖아요. 씨름 그만둬도 잘 살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그러나 그의 목소리는 어느새 잦아든다.
걱정하는 부모님 전화가 요즘들어 부쩍 늘었다.
“심정수의 몸값이면 씨름단 3년을 운영하고도 남습니다.
부산 경원고 2년때 씨름을 처음 한 그는 성공한 스포츠 스타를 꿈꾸며 체육기사를 즐겨 읽었다. 29일 동료들과 함께 한국씨름연맹을 항의방문한 그는 “비참합니다”라는 말로 작금의 심정을 대신했다.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새로운 인수자가 씨름단을 운영해줬으면 하는 게 최홍만의 바람. 그러나 그는 …(drop)
레포트/경영경제
씨름 활성화위한 marketing 기획서
Download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hwp( 11 )
다.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
씨름 활성화위한 marketing 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