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업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9:25본문
Download : 중소기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몸이 가는 데 마음이 간다.
몸이 가는 데 마음이 간다.
몸과 마음이 함께 가면
그 길은 길이 아니라
도(道)이다.
좋은 사람들이 만나 마음을 나누며 꿈과 희망을 노래하면
꿈길이 됩니다.
-고운기의《삼국유사 길 위에서 만나다》中-
누군가 첫 발을 내딛고 많은 사람들이 걸어가면 길이 생깁니다.
그 곳이 숲이면 숲길이 되고, 그 길에 꽃을 심으면 꽃 길이 됩니다.
그 곳이 숲이면 숲길이 되고, 그 길에 꽃을 심으면 꽃 길이 됩니다.
좋은 사람들이 만나 ...
_SLIDE_1_
한국의 전통 정신과
文化(culture) 를 통한 ㈜금강알택
_SLIDE_2_
목 차
Part IV
품질은 무엇인가
Part I
아름다운 길(道)
Part II
회사introduction 및 기술경영 추진현재상황
Part V
금강 알텍의 S.T.P
Part III
한국의 정신과 文化(culture)
Part VI
발표을 마치며..
_SLIDE_3_
Part I
아름다운 길(道)
_SLIDE_4_
1. 아름다운 길(道)
사람이
다니라고 만든 길은
몸만 옮기지 않는다. 그것은 희망의 길이 됩니다.
몸과 마음이 함께 가면
그 길은 길이 아니라
도(道)이다.
-고운기의《삼국유사 길 위에서 만나다》中-
누군가 첫 발을 내딛고 많은 사람들이 걸어가면 길이 생깁니다.레포트/경영경제
중소기업,기업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한국의 전통 정신과
文化(culture) 를 통한 ㈜금강알택
_SLIDE_2_
목 차
Part IV
품질은 무엇인가
Part I
아름다운 길(道)
Part II
회사introduction 및 기술경영 추진현재상황
Part V
금강 알텍의 S.T.P
Part III
한국의 정신과 文化(culture)
Part VI
발표을 마치며..
_SLIDE_3_
Part I
아름다운 길(道)
_SLIDE_4_
1. 아름다운 길(道)
사람이
다니라고 만든 길은
몸만 옮기지 않는다.
마음이 따르면 아름다운 道 입니다
_SLIDE_5_
Part II
회사introduction 및
기술경영 추진현재상황
_SLIDE_6_
1. 회 사 소 개
회 사 명 : ㈜금강알텍 (2008년 1월 사명 변경 ; 舊 금강화학약품㈜)
주 소 : 대구 달서구 파호동 91-23 (성서공단 3차 1단지)
설립년도 : 1990년 3월 10일
주요 생산품 : 1) 고무 CMB/FMB
2) 약품 CMB
3) 바웰제품
4) 산소발생 마스크
5) 친environment 소재
_SLIDE_7_
2020 Global Green
신소재 기업
고객과의 믿음, 늘 새로운 생각, 최선을 다하는 자세 !!
…(省略)
설명
순서






Download : 중소기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중소기업,기업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중소기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소기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소기업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중소기업,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