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 honammaeil2 | honammaeil.co.kr report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 honammaei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2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3:26

본문




Download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hwp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소감문,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hwp( 95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인문사회레포트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설명


2021년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이름

연락처

지도교수

선택한 학습자명

학습자 과제(problem)주제
자기intro

1. 학습자 영상의 잘된 점

자기를 intro 하는 상황에서 “-이에요/–예요”라는 문형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자신을 efficacy적으로 intro 할 수
있도록 함에 학습goal(목표) 를 두고 학습자가 발표하였다.
학습자가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상황인 자기intro 를 하는 상황을 중심으로 실용적인 주제와 내용의
학…(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20소감문_hwp_01.gif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20소감문_hwp_02.gif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20소감문_hwp_03.gif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20소감문_hwp_04.gif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20소감문_hwp_05.gif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20소감문_hwp_06.gif
순서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소감문


다. efficacy적인 자기intro 를 위해 “-이에요/–예요” 기능을 알고
말할 수 있도록 학습자가 자기intro 방법을 예문을 활용하여 상세히 설명(explanation)하고 연습을 통해 학습을 진행하였다.
전체 12,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