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online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變化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 > honammaeil2 | honammaeil.co.kr report

online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變化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 > honammaei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2

online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變化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4:18

본문




Download : [3000원]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변화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pptx





[3000원]%20온라인%20저널리즘과%20글쓰기,매체변화%20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20취재,개인의%20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20디지털%20미디어화_pptx_01.gif [3000원]%20온라인%20저널리즘과%20글쓰기,매체변화%20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20취재,개인의%20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20디지털%20미디어화_pptx_02.gif [3000원]%20온라인%20저널리즘과%20글쓰기,매체변화%20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20취재,개인의%20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20디지털%20미디어화_pptx_03.gif [3000원]%20온라인%20저널리즘과%20글쓰기,매체변화%20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20취재,개인의%20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20디지털%20미디어화_pptx_04.gif [3000원]%20온라인%20저널리즘과%20글쓰기,매체변화%20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20취재,개인의%20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20디지털%20미디어화_pptx_05.gif [3000원]%20온라인%20저널리즘과%20글쓰기,매체변화%20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20취재,개인의%20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20디지털%20미디어화_pptx_06.gif



온라인,저널리즘과,글쓰기,매체변화,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취재,개인,자아노출,매스미디어,디지털,미디어화,인문사회,레포트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변화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 ,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변화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인문사회레포트 ,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 매체변화 글쓰기주체 매스미디어 취재 개인 자아노출 매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화


online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變化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



레포트/인문사회

online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變化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




Download : [3000원]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매체변화 글쓰기주체,매스미디어의 취재,개인의 자아노출,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pptx( 87 )



설명
순서

_SLIDE_1_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

_SLIDE_2_
목차

서론
定義(정이):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
analysis틀: 매체의 變化(변화) & 글쓰기의 주체 고려
본론
전통적 ‘좋은 글쓰기’에 대한 관점 차
매스미디어의 취재기반 글쓰기
개인의 자아노출 글쓰기
온-라인 저널리즘 글쓰기 비교
매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화
일인 미디어의 적응 방식
結論(결론)
_SLIDE_3_
온-라인 저널리즘과 글쓰기의 定義(정이)
서론 1
_SLIDE_4_
1. 온-라인 저널리즘이란
시사적이며 공적 문제에 대한
생산
유통
정치, 경제 사회 등에 관한 보도, 논평, 여론 등을 전파하기 위한 목적으로
누리망 이라는 가상공간을 통해 전문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
_SLIDE_5_
2. 여기서의 글쓰기란

한 개인이 사회와 타인에 대한 관심을 내용으로
문자언어, 영상, 이미지를 형식으로 삼아
자아를 노출하고 타인과 소통하려는 활동을 의미

_SLIDE_6_
analysis틀:매체의 變化(변화) & 글쓰기의 주체 고려
서론 2
_SLIDE_7_
analysis틀 제시
OFFLINE
ONLINE
MASS MEDIA
INDIVIDUAL
_SLIDE_8_

MASS MEDIA
INDIVIDUAL MEDIA

OFFLINE
[방송 뉴스 기사, 인쇄 기사]
정석대로

객관성 포장
언론사의 상품
전문성에 대한 기대
[개인 칼럼, 논평의 기고]
개인의 스타일

주관 반영
자아 노출
전문성에 대한 기대

ONLINE

[누리망 기사, 언론사 포털]

누리망 비선형적 기사구성
속보경쟁 - 정확성 추구 필요
체험형 기사
즉각적 피드백 - 전문성 추구
[블로그, 트위터, 영상 등]

1인이 각자 미디어 소유
내용의 다양화

Writing Agent
Changing Media
_SLIDE_9_
전통적 ‘좋은 글쓰기’에 대한 관점 차
본론
_SLIDE_10_…(skip)
다.
전체 12,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