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marketing ,스폰서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4:51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7 )
스포츠marketing ,스폰서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스포츠marketing ,스폰서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국내 자동차 경주대회의 관중 및 스폰서 기업의 소비행동 分析
_SLIDE_2_
서 론
_SLIDE_3_
연구의 범위 및 제한점
미디어와 중계권시장은 고려하지 않음
주요관람 지역의 사람들을 대상
비용측면은 교통 및 식음료
기업들에 대한 설문조사는 기술통계에 중점
프로팀과 세미프로팀의 스폰서만 한정
_SLIDE_4_
프로 스포츠 이벤트의 구성요소 및 계획 수립
기간
장소
참가대상
개최목적
내용
_SLIDE_5_
프로 스포츠 이벤트의 효과(效果)
이벤트 개최
경제적 효과(效果)
관광관련 효과(效果)
사회 文化(culture) 적 효과(效果)
경제활동 증가
사회시설 확충
산업의 성장
자원의 재분배
고용 효과(效果)
세수 증대
이미지 제고
주민 일체감 조성
국제교류
범죄 증가
매력도 형성
자원 확충
관광수요 확보효과(效果)
_SLIDE_6_
소비자 행동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
경제적 요인
인구학적 요인
경기의 매력
...
_SLIDE_1_
국내 자동차 경주대회의 관중 및 스폰서 기업의 소비행동 分析
_SLIDE_2_
서 론
_SLIDE_3_
연구의 범위 및 제한점
미디어와 중계권시장은 고려하지 않음
주요관람 지역의 사람들을 대상
비용측면은 교통 및 식음료
기업들에 대한 설문조사는 기술통계에 중점
프로팀과 세미프로팀의 스폰서만 한정
_SLIDE_4_
프로 스포츠 이벤트의 구성요소 및 계획 수립
기간
장소
참가대상
개최목적
내용
_SLIDE_5_
프로 스포츠 이벤트의 효과(效果)
이벤트 개최
경제적 효과(效果)
관광관련 효과(效果)
사회 文化(culture) 적 효과(效果)
경제활동 증가
사회시설 확충
산업의 성장
자원의 재분배
고용 효과(效果)
세수 증대
이미지 제고
주민 일체감 조성
국제교류
범죄 증가
매력도 형성
자원 확충
관광수요 확보효과(效果)
_SLIDE_6_
소비자 행동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
경제적 요인
인구학적 요인
경기의 매력
기타 선호
_SLIDE_7_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
불만족 : 이탈
문제 인식
선택대안평가
스포츠이벤트 관람
관람 후 평가
정보 탐색
선택 구매
만족 : 재관람
약간의 불만족 : 타 활동 고려
_SLIDE_8_
스폰서십의 定義(정이)
스포츠
조직
기업
기업 이미지
_SLIDE_9_
스포츠 스폰서십의 유형
제공되는
권한
독점
주관
보조
formula(공식) 공급업체
재화의
제공 형태
formula(공식)
스폰서
formula(공식)
공급업체
formula(공식)
상품화권자
대회 명칭
사용
타이틀 스폰서
일반
스폰서
_SLIDE_10_
스폰서십의 목적 및 효과(效果)
_SLIDE_11_
연구 가설
관람자의 만족도, 이미지, 욕구충족의 변인들이 재관람 의사결정에 影響을 미치는가
구매 후 형성되는 만족도, 이미지, 욕구충족 여부 등이 재관람 의사결정에 影響을 미치는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소비 행동分析에 있어서는 참여기준, 만족도 및 인지된 스폰서 효과(效果)가 재참여 의사…(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