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수출marketing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0:40
본문
Download : 상무론.hwp
4. 마케팅 전술
설명
Download : 상무론.hwp( 85 )
[무역상무] 수출marketing 보고서
- 한-일본 투자동향





순서
- 온돌매트 원적외선
- 타켓 1 ; 원룸 주거자, 싱글족, 20대 소비자
3. 수출국가 - 일본
현재 일본 난방 culture의 조류
- 한·일 간 교역의 중요성
[이용대상]
- 한-일 교역동향
- 타켓 2 ; 건강(well-being)에 민감한 중년층과 고령자, 어린이
1. 수출상품 - 온돌매트
목차
2. 온돌의 상품화
온돌 교역 상무
<한국의 난방culture - 온돌>
- 일본과 한국의 관계
- 온돌의 특-장점(長點)
일본의 난방 culture
한국 온돌 문화를 상품화하여 수출하는 실무 마케팅안 작성 [이용대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온돌
- 온돌매트
한국 온돌 文化를 상품화하여 수출하는 실무 marketing 안 작성
- 왜 일본인가?
5. 참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