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後感] 마켓 3.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2:19
본문
Download : [독후감] 마켓 3.0.hwp
오늘날의 기업은 고객의 머리와 감성을 감동시키기 위해…(생략(省略))
[독후감],마켓,3,0,감상서평,레포트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다.”이것이 제품중심의 시대 1.0시장 이라고 한다.
“어떤 고객이든 원하는 컬러의 자동차를 가질 수 있다아 단, 원하는 색이 검정색이기만 하다면 말이다. 그 진화의 3단계를 각각 1.0시장, 2.0시장, 3.0시장 이라고 명명한다. 2.0시장은 핵심기술이 정보화 기술인 시대와 더불어 출현하였다. 오늘날의 거의 대부분의 기업들은 1.0시장에 머물러 있고 일부는 2.0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아주 극소수만이 3.0시장을 향해 움직이고 있다아 중요한 것은 3.0시장을 먼저 읽고나서 개척하는 자들에게 그 이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초유의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는 사실이다.
Download : [독후감] 마켓 3.0.hwp( 23 )
[讀後感] 마켓 3.0
[讀後感] 마켓 3.0
순서
[독후감] 마켓 3.0 , [독후감] 마켓 3.0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마켓 3 0
Report
- 마켓 3.0 (필립 코틀러)
담당교수
안 상윤 교수님
과목
병원홍보marketing
학번
07308019
이름
박 종진
차 례
1부 - Trends of Market3.0
a. 마켓3.0이란 신세계
b. 마켓3.0의 핵심 - 협력 文化(문화) 영성
c. marketing 의 未來와 3i 모델
b. 가치와 메시지가 고객에게 미치는 influence
2부 - Strategy in Market3.0
a.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기업의 미션
b. 조직 구성원들과 협력사에 어필하는 기업의 가치
c. 주주들에게 어필하는 기업의 비젼
3부 - Application in Market3.0
a. 사회文化(문화)적 alteration(변화) 의 중심에 서라
b. 이머징 마켓을 선도할 기업가
c. 環境(환경)적 지속가능성의 성취
Propaganda of Market3.0
4부 - 느낀...
Report
- 마켓 3.0 (필립 코틀러)
담당교수
안 상윤 교수님
과목
병원홍보marketing
학번
07308xxx
이름
박 종진
차 례
1부 - Trends of Market3.0
a. 마켓3.0이란 신세계
b. 마켓3.0의 핵심 - 협력 文化(문화) 영성
c. marketing 의 未來와 3i 모델
b. 가치와 메시지가 고객에게 미치는 influence
2부 - Strategy in Market3.0
a.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기업의 미션
b. 조직 구성원들과 협력사에 어필하는 기업의 가치
c. 주주들에게 어필하는 기업의 비젼
3부 - Application in Market3.0
a. 사회文化(문화)적 alteration(변화) 의 중심에 서라
b. 이머징 마켓을 선도할 기업가
c. 環境(환경)적 지속가능성의 성취
* Propaganda of Market3.0 *
4부 - 느낀점 및 비평.
제 1부. Trends of Market3.0(노도와 같은 alteration(변화) 의 트렌드)
마켓3.0. ‘3.0시장’이라는 신세계의 등장
시장은 계속해서 진화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