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택시 서비스 > honammaeil3 | honammaeil.co.kr report

택시 서비스 > honammaei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3

택시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1:09

본문




Download : 택시 서비스.hwp





Download : 택시 서비스.hwp( 38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택시서비스 , 택시 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택시서비스
택시 서비스
택시%20서비스_hwp_01.gif 택시%20서비스_hwp_02.gif 택시%20서비스_hwp_03.gif 택시%20서비스_hwp_04.gif 택시%20서비스_hwp_05.gif 택시%20서비스_hwp_06.gif

설명



1. 서비스 분류 기준에 따라 분류한 택시 서비스
1-1. 투입 요소에 따른 분류
1) 고객 처리 서비스
1-2. 서비스 속성에 의한 분류
1) 서비스 행위의 성격에 의한 분류
- 사람에 대한 유형적 행동
2) 서비스 조직과 고객과의 관계 유형에 의한 분류
- 公式 적 관계가 없는 단속적 거래
3) 고객별 서비스의 變化와 재량의 정도에 따른 분류
- 고객에 따라 서비스를 變化시킬 수 있는 정도가 낮고, 종업원이 고객 욕구에 따라 발휘하는 재량 정도가 낮다. 우리나라의 경우 현재까지 택시서비스를 고급 교통수단으로 간주하기 보다는 대중교통수단으로 취급하는 경향이 짙다고 하겠다. 이는 자가 용의 편리함과 불특정다수의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는 대중교통수단으로서 의 property(특성)을 갖는다는 말이다. 2) 문전운행서비스(door-to-door service)
택시는 대중교통수단의 사각지대 즉 버스 또는 지하철노선이 없는 곳이나 심야 또는 새벽시간대에 거의 유일한 교통수단으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다
3) 순항식 영업행위(cru…(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다.
4) 수요와 공급에 따른 분류
- 시간에 따른 수요의 변동 정도가 많고 공급이 제한된 정도 : 초과 수요에 비해 공급능력이 작다
5) 서비스 제공 방식에 따른 분류
- 서비스 지점 : 단일 입지
- 고객과 서비스 기업간의 상호 작용 : 서비스 기업이 고객으로 감
6) 서비스 상품의 성격에 따른 분류
- 서비스의 설비·시설에 근거한 정도가 높고 서비스가 사람에 근거한 정도가 낮다

2. 택시 서비스 사업의 상황
2-1. 택시 서비스의 property(특성)
1) 고급교통수단으로서의 택시
택시는 자가용 승용차의 대체수단으로서 고급대중교통수단이다.
전체 12,4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