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5:19본문
Download : 가족여행.hwp
연중 젊은 연인과 가족단위의 해돋이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 고장, 정동진.
정동진은 기차를 타고 가는 것이 가장 낭만적이고 재미있을 것이다.
하지만 사실 작년까지만 해도 대학 입시로 인해 여가시간을 가지는 것이 쉽지 않았기 때문에 여행을 많이 다니지는 못했다. 그래도 방학이나 휴일을 이용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간 여행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이 있따 그것은 고등학교 2학년 때 가족과 함께 갔었던 정동진 여행이다.
세계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이 있는 기차역이 바로 정동진이라고 한다. 정동진역은 드라마 모래시계의 인기를 타고 추억을 불러일으킨 간이역으로 전국적 명소로 떠올랐다.
싱그러운 바다바람과 기차의 호흡을 가다듬는 소리. 향긋한 솔내음. 그리고 이어지는 정동진역장님의 멘트, `여기는 정동진, 정동진역입니다.
처음으로 우리 가족이 도착한 곳은 정동진역이다. 하지만 우리가족은 강릉에 다녀오는 길에 정동진을 들른 것이라서 아쉽게도 자가용으로 정동진을 방문하게 되었다.
정동진의 由來는 마을 가운데 고성에서 떠내려 온 고성산이 있다하여 고성동이라 했다가, 이후 마을은 임금이 거처하는 한양에서 볼 때 정 동쪽에 있는 포구라 하여 정동진이라 불렀다고 한다.
조그마한 간이역 정동진역.
정동진역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했다.레포트/생활전문
가족여행
Download : 가족여행.hwp( 84 )



가족여행 , 가족여행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생활전문,레포트
설명
가족여행
나는 여행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특히 모래시계로 일약 유명해진 정동진역과 일출 관광의 제일 명소로 꼽히는 곳이다. 해돋이가 아름다운 작은 간이역, 푸른 바다가 속 안에 가득 들어오는 정동진역. 지금도 정동…(생략(省略))
다. 시골집 같은 역싸, 해풍에 비스듬히 누운 소나무, 철도를 적실 듯이 가까운 맑고 푸른 동해, 깎아지른 듯한 절벽, 해안도로, 철뚝길, 그 길을 따라 피어나는 야생화를 스쳐 가는 것만으로도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다. 또한 정동진은 세계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으로 기네스북에 올라있는 곳이다.`
`얼마나 와보고 싶던 그 곳인가?`, 드디어 내가 정동진에 첫발을 내딛는다`라는 생각으로 가슴이 설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