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onammaeil3 | honammaeil.co.kr report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onammaei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3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1:19

본문




Download :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2 )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로콜라 음료시장 콜라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제로콜라,음료시장,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미운 오리 새끼” 에서 “백조”로-
제로 Cola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제안
“미운 오리 새끼” 이야기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미움을 받았던 “미운 오리 새끼”
과연 그 정체는
`주요 음료별 소비자 선호 비교`
고객 선호도
38
13
26
출처 : 네이버 뉴스
소비자 선호도 1위!
환타
기타
사이다
콜라

사이다,환타,기타 등 각종 음료들을 제치고
당당히 1등을 차지
38%이상이 콜라를 선호한다고 대답
Situation Analysis
Target Analysis
Strategy deduction
Creative
32
하지만,
Situation Analysis
Target Analysis
Strategy deduction
Creative
`Cola 소비자 선호 비교`
고객 선호도
52
4
36
출처: 신라대학교 학생 50명 설문조사결과
소비자 선호도 꼴찌!
코카콜라
펩시 제로콕 ...

“미운 오리 새끼” 에서 “백조”로-
제로 Cola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제안
“미운 오리 새끼” 이야기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미움을 받았던 “미운 오리 새끼”
과연 그 정체는
`주요 음료별 소비자 선호 비교`
고객 선호도
38
13
26
출처 : 네이버 뉴스
소비자 선호도 1위!
환타
기타
사이다
콜라

사이다,환타,기타 등 각종 음료들을 제치고
당당히 1등을 차지
38%이상이 콜라를 선호한다고 대답
Situation Analysis
Target Analysis
Strategy deduction
Creative
32
하지만,
Situation Analysis
Target Analysis
Strategy deduction
Creative
`Cola 소비자 선호 비교`
고객 선호도
52
4
36
출처: 신라대학교 학생 50명 설문조사결과
소비자 선호도 꼴찌!
코카콜라
펩시 제로콕
펩시
코카콜라 제로콕

코카콜라, 펩시, 펩시 제로콕에 밀려
꼴찌를 차지
Situation Analysis
Target Analysis
Strategy deduction
Creative
8
왜 제로cola를 선호하지 않는가
Situation Analysis
Target Analysis
Strategy deduction
Creative
제로 Cola에 대해 물어보았다!
2009. 7. 2 신라대 학생 50명 대상
다이어트를 위해 마신다
맛이 있다
친숙하다
맛이 부족하다
거리감이 느껴진다
기타

결과 가 없었다생각보다 괜찮다가격이 비싸다

50명 중 34명인 68%가 부정적 意見(의견)
Situation Analysis
Target Analysis
Strategy deduction
Creative
부정적 意見(의견)의 64%가 비섭취자!
34명 중 21명은 제로 Cola 비섭취자 -
비섭취자
섭취자
64%
36%
제로 C…(생략(省略))
다.
전체 12,4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