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0:32
본문
Download : 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hwp
레포트/기타
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
%EC%9D%98%20%EC%A7%80%EB%8F%84%EB%B0%A9%EB%B2%95_hwp_01.gif)
%EC%9D%98%20%EC%A7%80%EB%8F%84%EB%B0%A9%EB%B2%95_hwp_02.gif)
%EC%9D%98%20%EC%A7%80%EB%8F%84%EB%B0%A9%EB%B2%95_hwp_03.gif)
%EC%9D%98%20%EC%A7%80%EB%8F%84%EB%B0%A9%EB%B2%95_hwp_04.gif)
도벽,훔치,아,지도방법,기타,레포트
설명
순서
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 , 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기타레포트 , 도벽 훔치 아 지도방법
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
․ 훔치는 행동을 무시하거나 사소한 것으로 간주하는 것이 더 큰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명심하여 그냥 넘어가지 말고 즉각적으로 대응한다. 훔치는 의도나 목적에 대해 알아본다. 성인들은 때로 가장 정직한 아동들까지도 의심을 한다.
․ 물건을 훔치는 행동을 할 때 어떤 결과가 …(생략(省略))
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
Download : 도벽(훔치는 아이)의 지도방법.hwp( 43 )
다. 물건이 필요해서 친구들의 인정을 받고 싶어서, 반항이나 복수심 때문에 대담함을 보이고 싶어서, 친구들의 압력 때문에 등 도벽은 학업부진, 비행, 성격장애, 문란한 성행위, 식이장애, 약물오남용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 학급 내 도난사고 시 아동을 함부로 의심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