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구글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honammaeil3 | honammaeil.co.kr report

구글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honammaeil3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구글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2:41

본문




Download :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여러…(To be continued )


구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구글은 여러분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기에 웹에서 보다 빠르게 검색 할 수 있게 최선을 다 하고있습니다.
정장을 입지 않고도 업무를 훌륭히 수행할 수 있다아
위대하다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안녕하십니까...

尺 璧 非 寶
척 벽 비 보
지름이 한 자나 되는 보옥도
시간에 비하면 보배라고 할 수 없다. 여러분은 지금 값진 시간을 잘 활용하고 계십니까 구글은 10가지의 경영철학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을 쓰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아
세상에는 무한한 정보가 존재한다. 옥외광고는 20대30대가 자주 이용하는 교통수단인 버스정류장이나 지하철 스크린 도어에 설치함으로서 높은 광고 효율와 광고 내용에 빠른 구글의 표현이 좀 더 확실히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정보의 必要性에는 국경이 없다. 그 중 느린것 보다는 빠른 것이 낫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Google의 marketing 전략(戰略)
INDEX
1. 상황分析
2. 시장分析
3. 컨셉
4. goal(목표) 소비자
5. 프로모션
6. UCC
상황分析
상황分析
Google
- 방대한 양의
- “빨리 벗어나기”
▷ 심플한 UI 제공
▷ 빠른 검색속도를 자랑
▷ 순간 검색기능
▷ 관련성이 높은 순위 제공
S.W.O.T 分析
S.W.O.T 分析
S.O 전략(戰略)
시장分析
국내 모바일 시장
전체 인구의 40%, 경제활동인구의 80%가 스마트폰 사용
많은 정보를 쉽게 얻어 낼 수 있는 포탈 의존도가 높음
국내 모바일 시장
모바일 시장에서의 구글
컨셉
quick [kw?k]
1. (속도상으로?걸리는 시간이 짧아서) (재)빠른2. (동작?활동 등이) (재)빠른3. 신속한, 즉각적인, 지체 없는
Quick User Interface is a Cellular phone web searched market flower of Korea
goal(목표) 소비자
goal(목표) 소비자 설정
정보검색을 위해 스마트폰 사용
goal(목표) 소비자 설정
2030세대
goal(목표) 소비자 설정
일반정보
2030세대
사 회
초 년 생
프로모션
이벤트
인쇄광고
옥외광고
UCC
척벽비보란 말을 아십니까?

아무리 값진 보물이라도 시간에 비하면 귀하다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인터넷(Internet) 이용자가 헬멧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구글의 속도를 나타낸 장면입니다.
책상 앞에서만 검색이 가능한 것은 아닐것이다. 감사합니다.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면 나머지는 저절로 따라온다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Download :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6 )




레포트/경영경제

구글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구글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구글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구글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구글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구글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구글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구글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구글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음은 좀 더 직접적인 프로모션인 옥외광고입니다. goal(목표) 소비자 설정 정보검색을 위해 스마트폰 사용 goal(목표) 소비자 설정 2030세대 goal(목표) 소비자 설정 일반정보 2030세대 사 회 초 년 생 프로모션 이벤트 인쇄광고 옥외광고 UCC 척벽비보란 말을 아십니까 아무리 값진 보물이라도 시간에 비하면 귀하다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느린 것보다 빠른 것이 낫다.
인터넷(Internet)은 민주주의가 통하는 세상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