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honammaeil3 | honammaeil.co.kr report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honammaeil3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21:10

본문




Download :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docx





그러나 초기에 진입하는 시장인 만큼 브랜드 지명도에 의한 구매를 유도하는 것만이 거대 가전회사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이라는 브랜드 중심의 사고가 우세하였다고 한다. 또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기 때문에 대일 밴드, 제록스 와 같이 해당 카테고리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를 goal(목표) 로 진행하였다고 한다.순서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위니아만도 김치냉장고 딤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Download :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docx( 64 )






레포트/경영경제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docx_01.gif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docx_02.gif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docx_03.gif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docx_04.gif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docx_05.gif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docx_06.gif

설명
기업紹介
1. ‘위니아 만도’ 기업紹介 및 기업사명
1) 위니아 만도
위니아만도주식회사(이하‘회사’)는 1999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김치냉장고(딤채) 및 에어컨디셔너 등을 생산하고 있따 회사의 본사는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121에 위치하고 있따 또한, 회사는 2003년 4월 1일자로 회사명을 만도공조주식회사에서 위니아만도주식회사로 변경하였다. 이런 위니아가 1992년 가전사로의 전환을 위해 개발에 착수한 한국형 냉장고에서는 공조 브랜드와 뭔가 discrimination화를 해야 할 necessity need이 있었다. 따라서 회사 내부에서도 이와 같은 추세를 따르자는 움직임도 많이 있었다고 한다. 당시 가전제품 브랜드들은 삼성이니 대우, LG의 회사 브랜드의 프리미엄을 Supporting 받는 이름이 대부분이었다. 1992년부터 개발에 들어간 김치 냉장고는 3년 후인 1995년에 탄생하게 되었다. 제품 기획단계 및 제품 개발 후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는 매우 회의적인 결과가 나왔는데, 소비자들의 수용성이 높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나, 내부에서 소비자를 따라가기 보다는 소비자의 숨겨진 니즈를 이끌어 내야 한다는 판단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굴한 김치 냉장고를 출시한다면 소비자는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하였다고 한다. 이렇게 위니아의 김치 냉장고가 탄생하게 되었는데 위니아 딤채가 탄생하게 되기까지는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다고 한다. 만도공조는 기존에 공조 전문 기업이었다. 자동차용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던 기업이었던 것이다. 제품은 만들어졌는데 중요한 브랜드 네임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네이밍 업체와 내부 공모를 통한 여러 가지 브랜드 네임을 검토하였으나 초기 상품기획 담당자가 생…(skip)
위니아만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