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계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육과定義(정이) 편성운영과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0:50
본문
Download : 공업계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육과정의 편성운영과 개발.hwp
설명






공업계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육과定義(정이) 편성운영과 개발
[ 목 차 ]
1. 공업계 전문교과 교육과정 개definition 중점
2. 공업계 전문교과(공업입문)의 내용
가. 내용 체계
나. 영역별 내용
3. 공업계 전문교과의 교수학습 방법
가. 교수학습 계획
나. 공업계 교과의 교수학습 모형
다.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공업계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육과정의 편성운영과 개발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공업계 전문교과의 교수학습 방법
4. 공업계 전문교과의 평가
가. 평가의 목적과 방향
나. 평가 요소
다. 작업 습관은 보통 각 작업 습관의 수준을 확인하는 observe에 의해 측정(測定) 된다
(6) 작업과 훈련에 요하는 시간: 공업계 전문교과를 학습한 학습자들을 고용할 고용주들은 작업자가 표준시간에 작업을 무사히 끝내기를 기대한다. 그러므로 교사는 학습자가 학습을 완성하는 데 요구하는 시간을 평가하여야 한다. 산업체 현장에서의 작업에 요하는 시간의 측정(測定) 방법은 각 작업에서 요구되는 시간표에 따라 작업 시간을 정하는 것이다.up공업계전문교과 , 공업계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육과정의 편성운영과 개발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공업계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육과정의 편성운영과 개발.hwp( 45 )
up공업계전문교과
공업계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육과定義(정이) 편성운영과 개발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평가 방법
라. 교육과정 평가
5. 공업계 고등학교의 교육목표(goal) 및 과definition 變化(변화)
6. 완성형 교육과정과 계속형 교육과definition 검토
7. 공업계 전문교과 신.구 교육과definition 비교
참고 문헌
(5) 작업 습관: 공업계 전문교과의 평가에서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인 습관이란 산업체 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작업 습관을 의미하며, 작업 계획, 작업 방향, 작업 시간, 공정한 작업 시간의 부여 및 운영과 관련된 외적 경향을 말한다.
(7) 창의력: 평가를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영역은 독특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학습자들의 능력 또는 일을 수행하는 데 새로운 아이…(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