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中國시장,中國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中國시장,中國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4

中國시장,中國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3:28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中國시장,中國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中國시장,中國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0 )


설명





당신의 china(중국) 화 전략(戰略) 좀 나아지셨습니까
china(중국) 소비자 트렌드

china(중국) 기업의 도약

브랜딩 전략(戰略)

성공기업 & 실패기업 事例(시사점)

結論 (유의점)
목 차
china(중국) 소비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및 내수 시장 성공 전략(戰略) 은
소황제 - 빠링허우
‘빠링허우’ 에 대해 알아보자!!
전체 2억4000만 명으로 추산되는 이들은 조부모에게 집과 일정 수준의 재산을 물려받을 것으로 예상
다른 세대보다 도시 거주 비율이 높고, 4000만 명 이상이 비교적 고액 월급인 5000위안 이상의 월 수입 (=약 85만원 )
자아실현과 차별화를 위해서라면 ‘EXR, DIESEL’과 같은 프리미엄 청바지에 한달 월급을 투자 / 아이폰과 아이패드 구입을 위해 밤새 줄을 서기도 하고, life(인생) 최대의 목표(goal)를 이탈리안산 고급스포츠카
china(중국) 소비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및 내수 시장 성공 전략(戰略) 은
on-line 커뮤니티의 활성화 따른 소비자의 effect(영향) 력 증대(소비자민원 3단계)
china(중국) 토종기업
‘china(중국) 토종브랜드’ 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china(중국) 토종기업
china(중국) 토종 기업들의 ‘브랜드 관리 포인트5’
1. 품질과 기술력에 승부를 걸어라!

과거에 ‘Made in China’라고 하면 저가/저품질 제품이라는 인식을 제거하기 위해 china(중국) 기업들이 철저한 품질 관리 중점

EX ) 하이얼
GE의 식스 시그마(6 Sigma) 관리법을 도입하고, 품질 합격률 100% 달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비교적 짧은 시일 내에 품질이 우수한 기업으로 부상

2.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라!

china(중국) 소비자들이 글로벌 브랜드에 노출 및 사용 경험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 성향이 점점 고급화 되고 있는 추세 ( 세계 각지에 생산 시설과 유통 센터를 설립 현지 국민들에게 우호적인 분위기 조성, 인지도↑ )

EX )하이얼
‘선난후이’(先難後易) 정신에 입각하여 공격적으로 선진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선진 시장에서 1등 브랜드가 되면,
글로벌 브랜드…(drop)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 중국경제 글로벌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12,5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