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4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2:46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pptx




현재는 스마트 TV, 냉장고 등…(省略)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다.

Download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pptx( 68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스마트폰 경쟁우위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

삼성전자가%20스마트폰%20경쟁우위에%20설%20수%20있었던%20핵심전략_pptx_01.gif 삼성전자가%20스마트폰%20경쟁우위에%20설%20수%20있었던%20핵심전략_pptx_02.gif 삼성전자가%20스마트폰%20경쟁우위에%20설%20수%20있었던%20핵심전략_pptx_03.gif 삼성전자가%20스마트폰%20경쟁우위에%20설%20수%20있었던%20핵심전략_pptx_04.gif 삼성전자가%20스마트폰%20경쟁우위에%20설%20수%20있었던%20핵심전략_pptx_05.gif 삼성전자가%20스마트폰%20경쟁우위에%20설%20수%20있었던%20핵심전략_pptx_06.gif
순서


삼성전자,스마트폰,경쟁우위,설,수,있었던,핵심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the gist전술
_SLIDE_2_

(단위 : 조 원)
2012년 삼성전자 매출-영업이익
3
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가
_SLIDE_3_
4
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가
_SLIDE_4_
5
높은 시장 리더십 및 장악력
뛰어난 A/S
빠른 신제품 개발
기술적 우위와 압도적 생산력
다양한 제품 Line-up

카피캣 이미지
낮은 고객충성도
고가격 정책
짧은 제품생명주기
모바일 지배력 확대
스마트 폰 시장의 확대
클라우드 서비스 영역 진화 지속
중동, 아프리카 평판TV 시장 확대
중국(中國)업체 시장 확대
日本(일본) 반도체 산업의 회복
한국 경제 성장여력 악화
타 경쟁사의 혁신적 제품 개발
S
W
O
T
삼성전자 SWOT分析(분석)
높은 시장 리더십 및 장악력
빠른 신제품 개발
다양한 제품 Line-up
스마트 폰 시장의 확대
_SLIDE_5_
6
높은 시장 리더십 및 장악력
삼성전자 경쟁전술

_SLIDE_6_
7
삼성전자 경쟁전술
빠른 신제품 출시

_SLIDE_7_
8
삼성전자 경쟁전술
혁신적 사고와 제품개발

_SLIDE_8_
9
삼성전자 경쟁전술
다양한 제품 Line-up

_SLIDE_9_
10
삼성전자 경쟁전술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

_SLIDE_10_
11
삼성전자 경쟁전술
가격전술

_SLIDE_11_
12
애플 경쟁전술
디자인 差別화

_SLIDE_12_
13
애플 경쟁전술
기능 및 성능 差別화

_SLIDE_13_
14
애플 경쟁전술
애플 생태계 Appstore, iTunes

_SLIDE_14_
15
16GB
32GB
$549
$649
750,000
880,000
미국
한국
애플 경쟁전술
가격전술

_NOTES_1_
예전부터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 제품군의 상품들을 생산하고 있었습니다.
전체 12,5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