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2:46본문
Download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pptx
현재는 스마트 TV, 냉장고 등…(省略)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核心(핵심)전략(戰略)
다.
Download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pptx( 68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 ,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스마트폰 경쟁우위 설 수 있었던 핵심전략






순서
삼성전자,스마트폰,경쟁우위,설,수,있었던,핵심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경쟁우위에
설 수 있었던 the gist전술
_SLIDE_2_
(단위 : 조 원)
2012년 삼성전자 매출-영업이익
3
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가
_SLIDE_3_
4
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가
_SLIDE_4_
5
높은 시장 리더십 및 장악력
뛰어난 A/S
빠른 신제품 개발
기술적 우위와 압도적 생산력
다양한 제품 Line-up
카피캣 이미지
낮은 고객충성도
고가격 정책
짧은 제품생명주기
모바일 지배력 확대
스마트 폰 시장의 확대
클라우드 서비스 영역 진화 지속
중동, 아프리카 평판TV 시장 확대
중국(中國)업체 시장 확대
日本(일본) 반도체 산업의 회복
한국 경제 성장여력 악화
타 경쟁사의 혁신적 제품 개발
S
W
O
T
삼성전자 SWOT分析(분석)
높은 시장 리더십 및 장악력
빠른 신제품 개발
다양한 제품 Line-up
스마트 폰 시장의 확대
_SLIDE_5_
6
높은 시장 리더십 및 장악력
삼성전자 경쟁전술
_SLIDE_6_
7
삼성전자 경쟁전술
빠른 신제품 출시
_SLIDE_7_
8
삼성전자 경쟁전술
혁신적 사고와 제품개발
_SLIDE_8_
9
삼성전자 경쟁전술
다양한 제품 Line-up
_SLIDE_9_
10
삼성전자 경쟁전술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
_SLIDE_10_
11
삼성전자 경쟁전술
가격전술
_SLIDE_11_
12
애플 경쟁전술
디자인 差別화
_SLIDE_12_
13
애플 경쟁전술
기능 및 성능 差別화
_SLIDE_13_
14
애플 경쟁전술
애플 생태계 Appstore, iTunes
_SLIDE_14_
15
16GB
32GB
$549
$649
750,000
880,000
미국
한국
애플 경쟁전술
가격전술
_NOTES_1_
예전부터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 제품군의 상품들을 생산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