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mall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성공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2:19본문
Download :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전략.hwp
본 자료는 CJ mall의 현황, SWOT분석을 비롯하여 CJ mall의 문제점과 CJ Mall 소비자 신뢰구축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CJMall의인터넷마케팅성공전략 ,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JMall의인터넷(Internet)마케팅성공책략
본 data(資料)는 CJ mall의 present condition, SWOT分析(분석)을 비롯하여 CJ mall의 문제점(問題點)과 CJ Mall 소비자 신뢰구축 책략에 대해 상세하게 요점한 data(資料)임
CJ mall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성공책략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전략.hwp( 7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 . 기업introduction
1. CJmall의 비전과 경영
2 . CJmall 사업채널
II. CJmall 分析
1. CJmall의 SWOT 分析
2. 참여자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III . CJ mall의 problem(문제점)
1. 저조한 브랜드 인지도
2. 경쟁사 LGeShop과의 무差別성
3. 연상 이미지와 아이덴티티(Identity)의 부재
4. strategy적 대안分析
IV. CJ Mall 소비자 신뢰구축 strategy
VI. CJ Mall의 향후 展望(전망)
IV. CJ Mall 소비자 신뢰 구축 strategy
* Internet 시장environment(환경) 에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4단계 strategy
첫 번째 단계 - 트래픽 유인strategy
두 번째 단계 - 사용자 지향적 개인화 strategy
세 번째 단계 - 마케터 지향적 개인화 strategy
네 번째 단계 - 신뢰기반의 협력strategy
1) 트래픽 유인 strategy
① 소비자를 사이트로 유인하는 ‘유인 strategy’ :이 단계에서 가장 좋은 strategy은 어떤 대가를 바라…(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