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제록스`의 경영책략 분석 [`A+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3:28본문
Download : [경영학원론] `제록스`의 경영전략 분석 [`A+레포트`].hwp
이 제품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제품의 이름이 회사이름만큼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총자산 288억 1400만 달러(1999), 매출액 186억 3200만 달러(2000)이며, 본사는 코네티컷주 스탬퍼드에 있다
한국에는 1974년 진출하여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에 한국 후지 제록스 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어 있다
(출처 : www.xerox.com)
Ⅰ.2. XEROX의 발자취
-2001년 저가형 복사기 XEROX 180 출시
-1997년 The Docment Center 개소
-1974년 동화산업과 후지 제록스 50:50 합작하면서 자본금 2000만원으로 코리아제록스 설립
-1962년 日本(일본)의 후지필름과 제휴하여 후지 제록스 설립
-1961년 Xerox 로 이름 변경
-1959년 건식 복사기 모델 914개발
-1958년 핼로이드제록스(Haloid Xerox Company)로 이름을 바꿈
-1945년 선친인 Haloid 의 뒤를 이어 J.C.Wilson 前 사장이 취임하면서 ‘Innovation`을 강조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Xeroxgraphy 원리를 상…(To be continued )
이 project는 복사기 업체 제록스사의 경영책략을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사진의 사본을 코팅되지 않은 일반 용지에 복사하는 과정은 그전부터 알려져 있었지만 그것을 상업적으로 응용한 것은 제록스가 처음이었다. 1960년 제록스는 최초의 건식 복사기를 판매하기 스타트하였다...
Download : [경영학원론] `제록스`의 경영전략 분석 [`A+레포트`].hwp( 99 )
이 과제는 복사기 업체 제록스사의 경영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제록스[1] , [경영학원론] `제록스`의 경영전략 분석 [`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제록스[1]
순서
설명
분석한 project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당연히A+받았구요..
레포트/경영경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경영학원론] `제록스`의 경영책략 분석 [`A+보고서`]
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TABLE OF CONTENTS
--제록스의 기원에 대하여--
Ⅰ. XEROX의 회사 introduce
Ⅰ.1. 회사 개요
Ⅰ.2. XEROX의 발자취
Ⅰ.3. XEROX의 지향 목표(goal)
Ⅰ.4. XEROX의 경영 이념
Ⅰ.5. XEROX의 주요 제품
Ⅰ.6. 재무제표
Ⅱ. 혁신 기법의 도입 배경
Ⅱ.1 내부적 도입 배경
Ⅱ.2 외부적 도입 배경
Ⅲ. 경영 혁신 기법과 혁신 기법의 도입效果
Ⅲ.1 경쟁적 벤치 마킹과 도입效果
Ⅲ.2 경영 참여 프로그램(program]) 과 도입效果
Ⅲ.3 품질관리 운동과 도입效果
Ⅲ.4 지식 경영과 도입效果
Ⅲ.4.1 A/S 측면의 혁신: 유레카
Ⅲ.4.2 R&D 측면의 혁신: 다큐쉐어
Ⅳ. 경쟁사 分析
Ⅴ. 결점
Ⅵ. 향후 改善(개선) 방향
Ⅶ. Xerox 의 시사점
Ⅷ.참고 문헌
Ⅰ. XEROX의 회사 introduce
Ⅰ.1. 회사 개요
미국의 사무용 복사기 제조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복사기 제조업
설립일 : 1906년
본사 : 코네티컷주 스탬퍼드
한국지사 : 서울 중구 서소문동
총자산 : 288억 1400만 달러(1999)
매출액 : 186억 3200만 달러(2000)
미국의 사무용 복사기 제조회사인 Xerox는 1906년 핼로이드(Haloid Company)라는 사진 인화지용 화학용액 제조 업체로 설립되었으며 1958년 핼로이드제록스(Haloid Xerox Company)로 이름을 바꾸었다가 1961년 지금의 이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