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marketing strategy,피쉬앤그릴,치어스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marketing strategy,피쉬앤그릴,치어스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4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marketing strategy,피쉬앤그릴,치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6:43

본문




Download : [1000원]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ppt





3개월에 한번씩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는것을 원칙으로 삼고있으며 와라와라의 이름을
지은 것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자신감을 표출하고 친근하고 기억
하기 쉽게 하기 위해 지어졌다.

Download : [1000원]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ppt( 85 )


순서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 ,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경영경제레포트 ,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 와바마케팅전략 피쉬앤그릴 치어스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marketing strategy,피쉬앤그릴,치어스




설명
주점,프랜차이즈,업계,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주점%20프랜차이즈%20업계의%20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_ppt_01.gif [1000원]%20주점%20프랜차이즈%20업계의%20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_ppt_02.gif [1000원]%20주점%20프랜차이즈%20업계의%20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_ppt_03.gif [1000원]%20주점%20프랜차이즈%20업계의%20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_ppt_04.gif [1000원]%20주점%20프랜차이즈%20업계의%20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_ppt_05.gif [1000원]%20주점%20프랜차이즈%20업계의%20동향,와바마케팅전략,피쉬앤그릴,치어스_ppt_06.gif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와바marketing strategy,피쉬앤그릴,치어스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
목차
1.서론
-알아본 주점들의 종류
-업체별 점유율과 매출내역

2.본론
-메인 조사 업체의 상세 data(資料)

3.결론

1. (가르텐 호프&레스트)

전국 220여개의 점포

냉각테이블, 아이스 피쳐 등
맛의 차별화를 둔
책략 사용

2. 와바
전국 250여개의 점포

테이블에서 직접 원하는 맥주를 마실 수 있고
세계의 맥주들이 한 곳에 모아놓고
맛 볼 수 있는 책략 사용
3. 피쉬&그릴
전국 470여개의 점포

신concept(개념) 퓨전요리와 굽는 조리방식을
주로 사용하고
빨간색을 주요색으로 포차분위기를 살린
경영책략 사용
4. 치어스
전국 270여개 점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전문 요리사와 치어스만의 특화된 요리안주 책략 사용...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향
목차
1.서론
-알아본 주점들의 종류
-업체별 점유율과 매출내역

2.본론
-메인 조사 업체의 상세 data(資料)

3.결론

1. (가르텐 호프&레스트)

전국 220여개의 점포

냉각테이블, 아이스 피쳐 등
맛의 차별화를 둔
책략 사용

2. 와바
전국 250여개의 점포

테이블에서 직접 원하는 맥주를 마실 수 있고
세계의 맥주들이 한 곳에 모아놓고
맛 볼 수 있는 책략 사용
3. 피쉬&그릴
전국 470여개의 점포

신concept(개념) 퓨전요리와 굽는 조리방식을
주로 사용하고
빨간색을 주요색으로 포차분위기를 살린
경영책략 사용
4. 치어스
전국 270여개 점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전문 요리사와 치어스만의 특화된 요리안주 책략 사용

본론(main). 와라와라
와라와라의 배경
배경-xxxx년 사당동 지하 25평 매장에서 출발

‘가치가 있으면 고객은 반드시 찾아온다’라는 신념으로
1년만에 크게 성장하였다.
와라와라의 연혁
연혁
2000 3월 푸드드링크 회사 설립 / 6월 국내최초 주점사업정보 컨텐츠제공
사이트 오픈브랜드 책략 컨설팅 - 객주 브랜드책략컨설팅, 시집가는날 /
상권分析(분석) 컨설팅 - 요리주점 천하일품2001 브랜드책략 컨설팅
(주)리드컴 비어플러스 / 런칭 컨설팅 - (주)제이알식품 신규주…(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
와라와라는 ‘고객의 즐거운 파티를 위해 항상 새로운 생각을
합니다‘가 기본이념이며 냉동이나 가formula(공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한다.
전체 12,5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