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시장,中國진출,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3:59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중국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순서
中國시장,中國진출,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중국시장,중국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중국시장,중국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9 )
중국시장,중국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시장,중국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 중국진출 해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Volkswagen
국제합작투자와 strategy적 제휴
목 차
Volkswagen 기업 紹介(소개)
중국(China)의 성장배경
중국(China) 진출 계기와 원인(原因)
중국(China) 시장 진출의 어려움
Volkswagen 중국(China)진출
합작투자 손해 사례(instance)
직면처리해야할문제
시사점
토론주제
Volkswagen 기업紹介(소개)
국가 : 독일
업종 : 자동차 제조업
설립 : 1937년
본사 : 볼프스부르크
총자산 : 1044억 2400만 유로(2001)
매출액 : 800억 73백만 달러 (1999)
설립자 : 페르디난트 포르쉐
총 42개의 자동차 생산 공장
150여 개국에 자동차 수출
약 30만 명의 직원이 매일 2만 대가 넘는 자동차 생산
독일 3위 기업 (2005,포춘)
글로벌 자동차 기업 4위 (2006,오토모티브 뉴스)
브랜드가치 세계 56위 (인터브랜드 선정 2006세계 100대 브랜드)
Volkswagen 기업紹介(소개)
Volkswagen 기업紹介(소개)
Volk...
Volkswagen
국제합작투자와 strategy적 제휴
목 차
Volkswagen 기업 紹介(소개)
중국(China)의 성장배경
중국(China) 진출 계기와 원인(原因)
중국(China) 시장 진출의 어려움
Volkswagen 중국(China)진출
합작투자 손해 사례(instance)
직면처리해야할문제
시사점
토론주제
Volkswagen 기업紹介(소개)
국가 : 독일
업종 : 자동차 제조업
설립 : 1937년
본사 : 볼프스부르크
총자산 : 1044억 2400만 유로(2001)
매출액 : 800억 73백만 달러 (1999)
설립자 : 페르디난트 포르쉐
총 42개의 자동차 생산 공장
150여 개국에 자동차 수출
약 30만 명의 직원이 매일 2만 대가 넘는 자동차 생산
독일 3위 기업 (2005,포춘)
글로벌 자동차 기업 4위 (2006,오토모티브 뉴스)
브랜드가치 세계 56위 (인터브랜드 선정 2006세계 100대 브랜드)
Volkswagen 기업紹介(소개)
Volkswagen 기업紹介(소개)
Volks (국민의) + Wagen (차)
1933년 8월 히틀러 → 포르쉐에게 부탁
1. 성인 2명, 어린이 3명. 한 가족이 탈 수 있는 자동차 2. 차체 중량이 650kg을 넘지 않고 작고 튼튼한 자동차 3. 연료 1 리터로 최소 10km 이상 달릴 수 있는 자동차 4. 최고 시속 100km를 낼 수 있는 자동차 5. 자동차 가격은 1천 마르크 미만의 저렴한 자동차
Volkswagen
Volkswagen 기업紹介(소개)
1936년 10월 딱정벌레 형 폭스바겐 출시
1959년 미국 수출 → 저조한 판매
→ ‘Think Small(작게 생각하라)’이란
획기적인 광고 카피와 70년대의 석유wave 여파로
폭스바겐은 미국 시장에서 급성장
1985년 중국(China)합작 산타나 생산
중국(China)의 성장배경
1949년 10월 1일 마오쩌둥의 중국(China)본토 공산화
경제개발 5개년 계획 초기 집단농장을 중심으로 한 토지개…(skip)
레포트/경영경제
中國시장,中國진출,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