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애플 APPLE 마케팅instance(사례)(아이폰,아이팟 4P strategy)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애플 APPLE 마케팅instance(사례)(아이폰,아이팟 4P strategy)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4

애플 APPLE 마케팅instance(사례)(아이폰,아이팟 4P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0:34

본문




Download : 애플 APPLE 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 4P 전략).pptx













애플,APPLE,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애플 APPLE 마케팅instance(사례)(아이폰,아이팟 4P strategy)
순서

애플%20APPLE%20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204P%20전략)_pptx_01.gif 애플%20APPLE%20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204P%20전략)_pptx_02.gif 애플%20APPLE%20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204P%20전략)_pptx_03.gif 애플%20APPLE%20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204P%20전략)_pptx_04.gif 애플%20APPLE%20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204P%20전략)_pptx_05.gif 애플%20APPLE%20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204P%20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_SLIDE_2_
현재 애플의 시가총액은 미국 2위, 300조원이 넘음.
지난해 매출 72조원, 순이익 15조원을 기록
매킨토시,
아이팟 , 아이폰,
애플TV, 아이패드 등의 제품을 판매
1976년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설립한 컴퓨터 회사
About APPLE
_SLIDE_3_
APPLE의 제품철학
단순함 “왜 좀 더 단순하게 만들지 못하는가”
일관성 “좋은 것은 알지만, 구현하기 어려운”
새로움 “익숙하지만 낯선, 뷰자데(Vu Ja De)”
_SLIDE_4_
i-Pod의 4P 분석
_SLIDE_5_
i-Phone 4P 분석
_SLIDE_6_
삼성 갤럭시와 SWOT 비교분석
삼성 갤럭시

애플 아이폰

강점 (S)
약점 (W)
강점 (S)
약점 (W)
선진기술
튼튼한 제품
뛰어난 AS
높은 인지도
비싼 가격
디자인 획일성
고객의 needs에 둔감
많은 어플리케이션
편리한 인터페이스
가장 얇은 두께
배터리 탈부착 불가
아이튠즈 사용
불편한 AS
기회(O)
위협(T)
기회(O)
위협(T)
스마트폰 대중화
점유율 상승중
SNS의 발전
Wi-Fi의 확대
경쟁 심화
어플리케이션 시장 약세
후발주자
가격경쟁 심화
스마트폰 대중화
기존 제품으로 매니아층 형성
스마트폰의 선두주자
수신율 저하 문제로 부정적 effect(영향)
국내 시장의 출시가 늦어짐
_SLIDE_7_
신비주의 marketing
APPLE Marketing책략
감성marketing
_SLIDE_8_
신비주의 marketing
제품의 정보를 드러내지 않는 marketing
“이런 미디어 노출이 애플에게 약 4억 달러의
공짜 광고 效果(효과)를 가져다 준다.”

-하버드 비지니스스쿨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애플 APPLE 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 4P 전략).pptx( 29 )





애플 APPLE 마케팅instance(사례)(아이폰,아이팟 4P strategy)

애플 APPLE 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 4P 전략) , 애플 APPLE 마케팅사례(아이폰,아이팟 4P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APPLE 마케팅사례 아이폰 아이팟 P 전략
다.
전체 12,5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