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기업analysis(분석) ,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브랜드marketing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8:40
본문
Download : 올리브영 기업분석,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올리브영 사례분석,swot,stp,4p.pptx
올리브영 기업분석,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올리브영 사례분석,swot,stp,4p , 올리브영 기업분석,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올리브영 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올리브영 기업 올리브영 화장품시장 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올리브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올리브영 기업분석,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올리브영 사례분석,swot,stp,4p.pptx( 60 )
올리브영 기업analysis(분석) ,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브랜드marketing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올리브영 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올리브영 기업analysis(분석) ,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브랜드marketing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올리브영 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올리브영,기업,올리브영,화장품시장,올리브영,브랜드마케팅,올리브영,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올리브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Index
1. 기초 산업 analysis
2. Say Olive
3. 책략 제안
3.1 옴니채널 구축3.2 고객관리
_SLIDE_3_
1. 산업의 속성
Contents
강한 소비자 교섭력
높은 진입장벽
온-라인 직구 유행
▲ 소비자의 정보 수준과 가격 민감도가 높음 강한 소비자 교섭력
▲ 고정 비용 및 기존 진입자의 시장 점유율이 높음 진입 장벽이 높음
▲ 수입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직접 구매하는 ‘직구’ 증가 - 대체재:온-라인 쇼핑
_SLIDE_4_
Contents
▲2013년 기준 올리브영 시장 점유율이 과반 이상
▲ 올리브영과 왓슨스 모두 시장 점유율 유지 및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가격 인하 정책으로 막대한 영업 손실이 발생
(올리브영 -9.9억원, 왓슨스 -99억원)
_SLIDE_5_
신규 진입자
Contents
▲최근 기존 유통망을 지닌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