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分析,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7:09
본문
Download : 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분석,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분석.ppt
기업 紹介(소개)/ 배경
장례서비스 배경
전통제도의 붕괴 -`가족간 유대감 약화
가족범위의 축소 고령화 사회 -` 장례 증가
복잡한 장례 절차
회원제를 바탕으로 건전하고 투명한 관혼상제 보급
장례 절차
상조서비스업 성장주기
소비자 조사
출처 : 효원라이프 홈페이지
소비자 설문조사
출처 : 효원라이프 홈페이지
인터뷰
20대
30대
40대
50대
서비스 품질 5단계
접수 즉시 발생지로 이동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서비스
전문 장례 지도사 파견
개별적 서비스(가풍,종교적)
현대식, 전통식 장례서비스
누리망 추모관 서비스
최고급 시설
서비스 가치
(고객에게 제공된 결과물) + (프로세스 품질)
서비스 가치 = -
(고객이 지불한 가격) + (서비스 획득 비용)
(장례용품 일부/ 대행서비스) + (도우미서비스-예약/해약과정)
=
(400만원) + (리무진 추가비용+꽃 장식 추가)
서비스 가치 ≤ 1
∴ 고객 감동 실현 불가능.
가입 후 9개월 만에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된 정씨는 서울의 한 병원에서 장례를 치르기로 하고 상조회사에 장례서비스를 요청했다.
기업 紹介(소개)/ 배경
장례서비스 배경
전통제도의 붕괴 -`가족간 유대감 약화
가족범위의 축소 고령화 사회 -` 장례 증가
복잡한 장례 절차
회원제를 바탕으로 건전하고 투명한 관혼상제 보급
장례 절차
상조서비스업 성장주기
소비자 조사
출처 : 효원라이프 홈페이지
소비자 설문조사
출처 : 효원라이프 홈페이지
인터뷰
20대
30대
40대
50대
서비스 품질 5단계
접수 즉시 발생지로 이동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서비스
전문 장례 지도사 파견
개별적 서비스(가풍,종교적)
현대식, 전통식 장례서비...
보람상조
요람에서 무덤까지 찾아가는 서비스
목차
팀 紹介(소개)
MAISEY = YES I AM
가장 쉬운 말이지만 하기 힘든 말
서비스 경영에 필요한정신
1. 누구든지, 무엇이든지 열린 마음으로 수용한다.
3.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다.
2.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더 웃기는 건 3명의 도…(drop)
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分析,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分析
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분석,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분석 , 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분석,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보람상조서비스전략 보람상조기업 보람상조마케팅전략 상조산업
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分析,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분석,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분석.ppt( 85 )
다.
2.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
3.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다.사전에 가족들이 윤년에 장수하라는 의미로 수의는 마련돼 있던 터라 수의를 제외한 서비스를 요구한 정씨는 회사로부터 몇 백만 원(가격정보 없음) 상당의 수의 대신 20만원 상당의 장례 물품을 제공하겠다는 황당한 답변을 들었다.보람상조서비스전략,보람상조기업,보람상조마케팅전략,상조산업,경영경제,레포트
보람상조
요람에서 무덤까지 찾아가는 서비스
목차
팀 紹介(소개)
MAISEY = YES I AM
가장 쉬운 말이지만 하기 힘든 말
서비스 경영에 필요한정신
1. 누구든지, 무엇이든지 열린 마음으로 수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