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3:36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doc
.
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광고 카피를 앞세워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편쳐 비싸더라도 고급품질을 찾는 소비자층을 공략했다.
.
아름다운 컬러를 낼 뿐만 아니라 모발 보호성분(成分)을 강화해 약한 모발까지 손상없이 보호하는 고품질 염색제를…(생략(省略))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
다.
.
런칭 5년 후에도 판매액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아 호사측은 이는 우수한 제품력과 성공적인 광고 marketing 전략(戰略) 덕분이라고 introduce한다.
.
로레알은 여기에 `패선 칼라링, 홈 칼라링` 이라는 새로운 정의(定義) 의 전략(戰略) 으로 잠재적인 신 염색 시장을 개척, 선점했다.
.
런칭 5년 후에도 판매액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
[로레알] 패션 염색제로 시장석권
초기 한국시장 진출 시 한국의 염색시장은 새치머리를 염색하는 정도의 작은 규모였다. 로레알의 한국시장 런칭 2년만에 헤어 염색 시장은 2백~3백% 급성장 했다. 나스타샤 킨스키· 황신혜·앤디 맥도웰·고소영 등 톱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
로레알은 여기에 `패선 칼라링, 홈 칼라링` 이라는 새로운 정의(定義) 의 전략(戰略) 으로 잠재적인 신 염색 시장을 개척, 선점했다. 로레알의 한국시장 런칭 2년만에 헤어 염색 시장은 2백~3백% 급성장 했다.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doc( 31 )
기업마케팅사례,로레알,염색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20로레알%20염색제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A1%9C%EB%A0%88%EC%95%8C%20%EC%97%BC%EC%83%89%EC%A0%9C_doc_01.gif)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
순서
[로레알] 패션 염색제로 시장석권
초기 한국시장 진출 시 한국의 염색시장은 새치머리를 염색하는 정도의 작은 규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