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껌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21:33본문
Download : ID껌 마케팅.hwp
광고모델들의 平均(평균)신장은 175이상, 그녀들이 떼지어 다닐 때마다 거리의 시선이 움직였다.
마음에 드는 컷이 나올 때까지 옷을 갈아입고 소품 하나하나를 고르며 완성도를 높였다.
예를 들어 아이디가 바비걸이라면 거울을 보며 뷰러로 속눈썹을 톡 찝는 순간이‘틱탁톡’이고, 아이디 슈어홀릭은 구두를 톡 꺼내 신는 모습, 그리고 그들이 껌을 씹는 모습이‘틱탁톡’인 것이다.
ID껌 마케팅
●ID껌제품정보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D껌 마케팅●ID껌제품정보 , ID껌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ID껌 마케팅
Download : ID껌 마케팅.hwp( 14 )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배경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종류 및 特性
●ID껌의 탄생
●ID껌 광고 및 marketing
●ID껌 틱! 탁! 톡!
# 틱! 탁! 톡! 스타일이란 이런 것
아이디어는 아이디별로 껌을 즐기는 모습,
즉 스타일리쉬한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틱탁톡의 순간에 아이디껌의 취식형태인 틱탁톡을 매치 시키면 어떨까 하는데에서 출발했다.
또 하나 심혈을 기울인 것은 라운지음악의 비트감을 살린 틱탁톡 송!
귀에 톡톡 걸리는 틱탁톡 송에 맞춰 청바지를 입거나 다리를 포개거나 껌을 씹는 트렌디한 장면들이 추가로 촬영되었고 감각적인 자막삽입과 …(투비컨티뉴드 )
다.
현장은 패션쇼를 방불케 할 정도였다.
촬영장소는 대한민국 스타일의 1번지, 청담동의 한 클럽 일대로 결정됐다.
감각적인 아트웍을 위해 업계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아트디렉터가 작업을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