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안읍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0:32본문
Download : 낙안읍성.hwp
300년 후인 인조 4년에는 임경업 장군이 낙안 군수로 부임하면서 현재의 석성으로 중수했다고 한다.교육사상사 , 낙안읍성기행답사서평감상 , 낙안읍성
본 data(자료)는 낙안읍성을 방문한 후 작성한 방문소감문입니다. 당시 왜구의 침입으로 이 고장 출신인 낙안 김씨 빈길 장군이 토성을 쌓은 것이 그 시초이다. 그렇다면 순천은 교육·文化(문화)도시로서 적합한 것일까? 어떤 면에서 교육·文化(문화)도시의 면을 찾아볼 수 있을까? 순천에는 의외로 명승지라든지 관광명소로 손색 없을만한 곳이 많이 있따 그 중에서도 예전에 한번 찾은 경험이 있는 순천의 명소 낙안읍성에 대해 조사하면서 그 의미를 찾아보기로 했다.
교육사상사
낙안읍성
순천에 들어서면 눈에 띄는 글귀들이 있따 ꡒ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ꡓ“살기 좋은 도시” “文化(문화)·예술의 도시ꡓ라는 말이다.
낙안읍성은 전라남도 순천시 낙안면 남내리·동내리·서내리에 걸쳐 있는 조선시대 석축읍성으로서 둘레가 1385m나 된다 이 곳의 由來는 조선 태조 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얼마 전엔 위의 말을 증명이나 하듯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순천이 1위로 선정됐다.
설명



순서
낙안읍성,기행답사,서평감상
서평감상/기행답사
Download : 낙안읍성.hwp( 87 )
본 자료는 낙안읍성을 방문한 후 작성한 방문소감문입니다. 다른 지역의 성과는 달리 넓은 평야지대에 1~2m 크기의 정방형의 자연석을 이용하여 높이 4m, 너비 3~4m, 성곽…(省略)
다. 모두가 순천을 대표하는 수식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