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2012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core체크 > honammaeil5 | honammaeil.co.kr report

2012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core체크 > honammaei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5

2012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core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9:36

본문




Download : 20121기말_경영4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pdf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의의와 concept(개념) 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의의와 목적 (1) 의의 ① 고객에게 제품을 알리고 구매하도록 설득하고 유도하는 마케팅 활동 ③ 쌍방향적 의사소통의 의미를 가지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 목적 ① 소비자에게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제품에 관하여 알게 하는 것 ② 소비자가 제품을 인지하고 난 뒤에는 제품에 대하여 호의적인 태도를 갖게 하여야 함 ③ 호의적인 태도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도록 만들어야 함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1) 의의 - 중략 -


Download : 20121기말_경영4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pdf( 35 )


제1장 프로모션의 의의와 개념 제2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3장 커뮤니케이션 모형과 프로모션 전략 제4장 프로모션 효과 측정 제5장 소비자 설득과정과 태도변화 제6장 광고관리의 의의와 과정 제7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제8장 광고제작 제9장 매체전략과 스케줄링 제10장 판매촉진의 의의와 과정 제11장 소비자대상 판매촉진 제12장 중간상대상 판매촉진 제13장 POP 커뮤니케이션 제14장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제15장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제16장 PR의 의의와 기능 제17장 스폰서십 마케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순서
설명
2012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core체크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마케팅커뮤니케이션,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기말시험,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기말,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시험




14650_001.jpg 14650_002.jpg 14650_003.jpg 14650_004.jpg 14650_005.jpg

제1장 프로모션의 의의와 정의 제2장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제3장 커뮤니케이션 모형과 프로모션 전략(strategy) 제4장 프로모션 결과 측정(measurement) 제5장 소비자 설득과정과 태도變化 제6장 광고관리의 의의와 과정 제7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 제8장 광고제작 제9장 매체전략(strategy)과 스케줄링 제10장 판매촉진의 의의와 과정 제11장 소비자대상 판매촉진 제12장 중간상대상 판매촉진 제13장 POP 커뮤니케이션 제14장 Internet 커뮤니케이션 제15장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제16장 PR의 의의와 기능 제17장 스폰서십 marketing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다.
전체 12,64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