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Y(키피) 고무장갑의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5:40본문
Download : KEEPY(키피) 고무장갑의 마케팅 분석.pptx
_SLIDE_5_
우리나라 제품 비교 分析
마미손 고무장갑 (중)
가격(2300)★★☆☆☆
손시림 방지 ★★★☆☆
건조속도 ★★★☆☆
디자인 ★☆☆☆☆
도매가 1…(투비컨티뉴드 )
다.’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따뜻함과 행복을 만들고 나아가 가定義(정이) 행복을 만드는 것을 목표(goal)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인사회의 한인 경제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다는 점을 이용하면
미국 시장 진출이 용이할 것이며 충분한 수요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였다.
_SLIDE_3_
왜 ‘고무장갑’인가
미국에서의 거주경험을 토대로 볼 때, 현지인들이 한국 고무장갑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수요를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에 기반하였다.
해외시장에서
우리나라 고무장갑에
대한 수요 존재
_SLIDE_4_
Casabella 社 제품
가격대가 $6, $14, $18으로 비교적 고가의 제품
특징은 고무가 매우 두툼하며 무겁다는 점
Playtex 社 제품
북미 시장에 가장 많이 팔리고 있음
$3~$4 까지의 가격대를 보임
제품이 얇기 때문에
손에 오물이 묻는 것을 방지해 주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정도를 수행
마미손 社 제품
가격대는 $3~$18으로
어떤 방식으로 공급하느냐에 따라
매우 큰 가격차이를 보임
미국 고무장갑 시장조사
전체적으로 가격대를 높게 형성하고 있으나 기능 및 품질이 낮고
생필품에 분류되므로 큰 시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따
우리나라의 고무장갑은 상대적으로 현재 미국시장의 고무장갑과 비교할 때
가격경쟁력과 질적 경쟁력 모두 가지고 있으므로 제품자체의 경쟁력이 높다.
Download : KEEPY(키피) 고무장갑의 마케팅 분석.pptx( 46 )
순서
KEEPY(키피) 고무장갑의 마케팅 분석 , KEEPY(키피) 고무장갑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EEPY 키피 고무장갑 마케팅
설명
KEEPY,키피,고무장갑,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KEEPY(키피) 고무장갑의 마케팅 analysis(분석)
KEEPY(키피) 고무장갑의 마케팅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20%EA%B3%A0%EB%AC%B4%EC%9E%A5%EA%B0%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20%EA%B3%A0%EB%AC%B4%EC%9E%A5%EA%B0%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20%EA%B3%A0%EB%AC%B4%EC%9E%A5%EA%B0%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20%EA%B3%A0%EB%AC%B4%EC%9E%A5%EA%B0%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20%EA%B3%A0%EB%AC%B4%EC%9E%A5%EA%B0%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20%EA%B3%A0%EB%AC%B4%EC%9E%A5%EA%B0%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_SLIDE_1_
KEEPY
We KEEP your hands WARM
_SLIDE_2_
KEEPY
경영이념
조직도
KEEPY(키피)는 ‘모든 힘은 주방에서 나온다. 키피는 모든 조직원들이 철저한 분권화와 수평화를 토대로 가족적인 기업文化(culture) 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세계시장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