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모두투어 SWOT분석 > honammaeil5 | honammaeil.co.kr report

모두투어 SWOT분석 > honammaei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5

모두투어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4:14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실버고객, 고소득층, 허니문 여행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행상품을 개발하였다. 발리 불가리 리조트 투어, 고급 크루즈 투어 등 최소 수백~수천만 원 이상을 호가 하는 여행상품을 브랜드 런칭하면서 다른 홀세일러 여행사와 差別화된 상품을 생산하였다.
ii) 업계 최초 실명제 센딩 서비스 실시
‘모두투어’가 여행업계 최초로 인천공항에서 제공하고 있는…(省略)


순서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1.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2.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3.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4.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5.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6.gif

모두투어,SWO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59 )





설명



다.

모두투어 SWOT분석



모두투어 SWOT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모두투어 SWOT분석 , 모두투어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SWOT

모두투어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 상품/서비스 개혁능력
i) 差別적인 여행상품 생산 : JM
JM은 쥬얼리 모드의 약자로서 ‘모두투어’가 런칭한 여행 명품 브랜드이다.
전체 12,64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