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테의 신곡-지옥편에 한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0:43본문
Download : 단테의 신곡-지옥편에 한하여.hwp
거기에 한 방랑하는 여인이 나타났다.단테의 신곡-지옥편에 한하여
레포트/감상서평
목차없음
한 꿈의 기록이다. 마치 어떤 소설 ‘천사는 말이 없었다’를 연상시키듯이 그런 서글픈 현존을 제시한 것이다. 마치 게임 ‘디아블로’를 연상시키듯이 황량한 공간이 펼쳐지고 그곳은 흡혈귀의 도성, 즉 지옥이 되었다.단테의신곡-지옥편에한하여 , 단테의 신곡-지옥편에 한하여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단테의 신곡-지옥편에 한하여.hwp( 81 )
순서
다. 한 방에 한 남자가 고독하게 앉아있었다. 곧 화면은 전환되었다. 그 여인의 슬픈 표정이 나를 끌어당겼다. 다시 화면이 전환되었다. 그래서, 그녀는 천사장 미카엘을 소환했다. 아무런 무기도 없이 방어구도 없이 그리고, 마법의 도움도 없이 그 위험한 지역을 방랑하는 것이다. 교회의 첨탑이 보이고, 흑백의 영상으로 가족들이 나타났다. 그것은 정령을 소환하듯이 천사를 소환해내는 것이다.
단테의신곡-지옥편에한하여
단테의 신곡의 지옥편에 대해여 정리한 레포트 입니다. 그런데 그 남자는 마침 지옥의 대마왕, 마녀와의 결혼을 시도하고 있었다. 누군가의 목소리가 바로 그 사내가 천사장 미카엘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리고, 한 의로운 목사가 서글픈 설교를 한 것 같다. 마치 탄트라에서의 시바신과…(투비컨티뉴드 )
설명






단테의 신곡의 지옥편에 대해여 요점한 리포트 입니다. 곧 그 여자는 한 가지의 비밀을 알아냈다. 그런데, 그 천사장은 거대한 석상에 불과했다. 그것은 유일한 무기가 되어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