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1:03
본문
Download :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ppt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 ,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 시장-環境(환경) 分析
브랜드 선정
Trend 변화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
지역별 분포도
주요 경쟁사
자사 책략
브랜드 접근 방법
核心(핵심)-확장 브랜드 이미지
. SWOT/STP
SWOT
Segmentation
Targeting & Positioning
4P’s MIX
4P’s MIX Frame
제품-USP
가격
유통-선택적 경로
촉진-PPL 책략
. 종합 結論(결론)
제품(Product)
USP
자연 친화적 제품
→”뿌리”에서 추출한 에너지
제품 差別화
→ “나노”기술을 이용한 제품 사용시 피부 흡수력 우수
다양한 제품
→단계별 피부 관리 제품
Brand name
국내 화장품 업계 1위 인지도 활용
확장 브랜드 이용 → 설화수,…(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ppt( 7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