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6:52
본문
Download :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hwp
방송통신/기타
Download :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hwp( 18 )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목차
품질경영의 주요요소
I. 경영철학
1. 고객중시고객만족
2. 종업원의 인간성 존중
3. 사회에의 공헌
4. 품질제일주의
II. 경영풍토
1. 기업가정신의 재무장
2. 근로윤리의 정립
3. 노사일체감 조성
III.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bibliography
품질경영의 주요요소
I. 경영철학
1. 고객중시 ․ 고객만족
기업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 ․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므로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만족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는 기업culture와 조직풍토를 조성해야 한다. 종업원에 대한 인간성 존중과 배려는 소비자 존중과 함께 품질경영의 가장 중요한 기본철학이다.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목차
품질경영의 주요요소
I. 경영철학
1. 고객중시고객만족
2. 종업원의 인간성 존중
3. 사회에의 공헌
4. 품질제일주의
II. 경영풍토
1. 기업가정신의 재무장
2. 근로윤리의 정립
3. 노사일체감 조성
III.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bibliography
품질경영의 주요요소
I. 경영철학
1. 고객중시 ․ 고객만족
기업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 ․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므로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만족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는 기업…(생략(省略))
설명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목차 품질경영의 주요요소 I. 경영철학 1. 고객중시고객만족 2... ,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품..기타방송통신 , 품질경영 주요요소 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 기본적 사고방식 품
순서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목차 품질경영의 주요요소 I. 경영철학 1. 고객중시고객만족 2...
품질경영,주요요소,경영철학,경영풍토,품질경영,기본적,사고방식,품,기타,방송통신
품질경영의 주요요소(경영철학, 경영풍토, 품질경영의 기본적 사고방식) 품..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
2. 종업원의 인간성 존중
기업이 성공하려면 혼신의 힘을 발휘하여야 하고, 이를 위해서는 전 종업원의 힘을 모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