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 honammaeil5 | honammaeil.co.kr report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 honammaeil5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3:54

본문




Download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hwp




제품혁신의선도기업들은무엇이다른가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순서

15% 룰로 유명한 3M. 흔히 3M을 설명(說明)할 때 가장 강조되는 것이 바로 조직원의 창의력을 극대화 한 15% 룰이다. 3M은 인간이 future(미래)의 變化를 예측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는 상식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즉, 變化를 미리 예측할 수는 없지만,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전통과 인프라를 갖추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이라고 여긴 것이다. 3M이 이처럼 창의성을 중요시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단지 연구원들의 창조적 영감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일까? 그렇지 않다. 하지만, 이러한 目標(목표)는 대부분 매출 % 성장, 영업이익 % 달성 등 사업 전술 상의目標(목표) 치를 설정할 뿐이다. 90년대 초반에는 매출이 25%를 도입된 지 5년 이내의 제품으로 달성하는 것이 目標(목표)였다. 따라서, 15% 룰은 3M의 도전적인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하나의 도구로서 철저히 활용되고 있다
그렇다면 제품 혁신을 위한 3M의 目標(목표)는 무엇일까? 물론 모든 기업은 도전적인 目標(목표)를 설정한다. 이러한 目標(목표)는 계속 상향 조정되어 왔다.
물…(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제품혁신의선도기업들은무엇이다른가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에 대한 글입니다.
반면 3M의 目標(목표)는 매출의 40%를 최근 4년 이내에 시장에 출시된 제품에서 획득하는 것이다. 지금은 40% 까지 그 目標(목표)가 확대되었다. 그리고 그 해 출시된 제품이 매출의 10%를 달성해야 한다.




Download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hwp( 11 )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1.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2.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3.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4.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5.gif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에 대한 글입니다.
Total 12,6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