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소주,맥주 > honammaeil6 | honammaeil.co.kr report

소주,맥주 > honammaei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6

소주,맥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3:07

본문




Download : 소주,맥주.pptx






소주,맥주_pptx_01.gif 소주,맥주_pptx_02.gif 소주,맥주_pptx_03.gif 소주,맥주_pptx_04.gif 소주,맥주_pptx_05.gif 소주,맥주_pptx_06.gif



레포트/기타

소주,맥주 , 소주,맥주기타레포트 , 소주 맥주



소주,맥주

_SLIDE_1_
Drinking
Soju & Beer

_SLIDE_2_

20대의 Characters
젊음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추구

스트레스를 터뜨릴 탈출구가 필요

즉흥적, 충동적인 의사결정

현실안주(대학교1,2학년)




_SLIDE_3_
적극적 놀이문화(유흥)을 좋아함

자유분방한 태도

개성이 뚜렷함 (자기 표현 세대)

개인주의적 성향

욕구變化(변화)가 급격히 일어남
_SLIDE_4_








글로벌 문화의 직접 체험 세대

스스로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음

다양성에 대한 존중

대중매체에서의 정보활용 및 생성이 적극적

취업 및 안정적 future 에 대한 높은 관심
_SLIDE_5_

20대의 Market Characters
저렴한 곳을 추구(값싼 안주)

사람 많은 곳 선호

빠른 變化(변화)속도

헌팅 , 미팅, intro 팅과 같은 즉석만남 기회의 증가

유행에 민감

_SLIDE_6_
유명 상표 선호 또래 집단에 과시 효과(效果)

고급스럽고 세련된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새로운 시장의 주역

서구적 식습관, 체형 및 외모 서구화 문화적 취향

적극적 누리망 정보의 활용 및 생성

_SLIDE_7_
어느 세대보다 다양한 취향 보유

감성형 소비, 브랜드와 감성적 유대 공유,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제시하는 상징, 혜택보다 상호작용 중요시 자기 표현 세대

자기 만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풍요롭고 아름다운 삶 추구

20대가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데 브랜드가 할 수 있는 역할 진지한 고민 필요

_SLIDE_8_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구입 성향을 보이는 20대

다양한 제품 군에 대한 실용적이면서 적극적인 소비활동

20대에 형성된 소비행태는 이후 삶에도 지속적인 effect력

시장특성(特性) ? 소비문화
_SLIDE_9_
* 인터뷰 내용 *

1)…(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소주,맥주.pptx( 50 )








순서

소주,맥주,기타,레포트
소주,맥주
다.
전체 12,5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