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 honammaeil6 | honammaeil.co.kr report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 honammaei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6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1:14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docx




서비스가 우리의
직업 입니다.

2) 경험의 제공

리츠칼튼 호텔은 고객에게 숙박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호텔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무형의 特性을 갖는 서비스의 성질 때문에 고객들은 숙박 서비스에 대해 잘 인지하지 못한다. ‘우리는 호텔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숙박 서비스는 단순히 상품처럼 돈을 지불함을 통해 손에 남아 있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特性 때문에 호텔 서비스는 잊혀 지거나 사라지기 쉽다.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훌륭한 서비스 입니다.

☞리츠칼튼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의 예
어떤 부부가 어린아이를 안고 식당에 왔다고 치자. 그러면 우리는 유아용 키 높이 의자를 제공하고 크레용이나 호텔 로고 모양을 한 인형을 가져다 준다. 결국 리츠칼튼 호텔이 파는 것의 본질은 ‘서비스’가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부수적으로 하고 있지만, 우리의 사업은 서비스 입니다. 고객이 단추가 …(투비컨티뉴드 )


다. 호텔사업은 방을 팔고, 음식을 팔며, 바의 술을 파는 것 입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돈을 받습니다. 리츠 칼튼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의 세가지와 같다.
설명

경영,경제,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20%20%20리츠칼튼의%20서비스%20마케팅_docx_01.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20%20%20리츠칼튼의%20서비스%20마케팅_docx_02.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20%20%20리츠칼튼의%20서비스%20마케팅_docx_03.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20%20%20리츠칼튼의%20서비스%20마케팅_docx_04.gif

순서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 서비스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docx( 74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marketing 리츠칼튼의 서비스 marketing

- What is the essence of what Ritz-Carlton is selling

슐츠는 오리엔테이션 첫 날 리츠칼튼의 철학을 구체적으로 설명(explanation)한다.’ 호텔은 서비스를 판매하는 산업이다.

1) 숙박의 제공

호텔산업은 숙박을 판매하여 수익을 내는 산업이다.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한 고객은 호텔에 대한 좋은 인식을 갖게 되고 이러한 경험을 통하여 계속적으로 호텔에 투숙하려고 한다. 따라서 리츠 칼튼 호텔은 이러한 特性에 주목하고 숙박 상품은 물론, 다른 것에도 집중하였다. 또한 리츠칼튼은 고객의 정보를 데이터 베이스화 하여 고객이 다시 호텔을 방문할 때 그 고객에 맞는 맞춤형 방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요구 사항을 말하지 않게 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체 12,5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