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야채가게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new marketing 전략(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6:31본문
Download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docx
총각네야채가게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new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보고서
Download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docx( 12 )
총각네 야채가게
목차.
1. 기업 선정이유
2. 기업紹介(소개)
회사탄생 behind story
1) 경영이념
2) 기업문화
3) 회사연혁
4) 회사 조직도
3. 총각네 야채가게의 현재
4. 총각네 야채가게 마케팅전략(戰略)
Product
- 최상의 품질의 야채
- 서비스 정신
Promotion
1. 제품은 상점 밖에도 풍성하게 진열한다. 그런데 깜짝 놀랐던 것이 ‘신동’이라는 닉네임을 붙이고 있는 어떤 엄마를 보시자마자 ‘OO누나!’라고 이름을 부르시는 것이었고, 8명 직원 전체가 한 목소리로 “어서오세요” 라고 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우리 조원 중 한 분이 ‘총각네 야채가게’의 서비스를 紹介(소개)하시며 이 업체에 대한 意見(의견)을 내셨다.
그 분이 그러한 意見(의견)을 내셔서, 이 ‘총각네야채가게’에 대상으로하여 Internet으로 간단하게 조사해보았더니, 이력이 상당한 업체였다. 이미 2002~2004년에 걸쳐서 업체 특…(투비컨티뉴드 )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new,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총각네야채가게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new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보고서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전략 new 마케팅전략제안






다. 그분의 경험에 토대한 意見(의견)이셨는데, 그 분은 엄마와 함께 총각네 야채가게를 방문해보셨다고 한다. (구전效果(효과))
3. 즐거운 구매활동을 이끈다
4. 철저한 분업화를 통한 신속한 일처리
5. 가게의 성공스토리가 알려짐으로 가게 인지도 확보
People
(1) 내부 마케팅 : ‘모든 직원이 주인 의식을 갖고 회사발전에 동참한다.’
(2) 외부 마케팅- ‘고객에게 행복감을 주는 경영’
Place
Price
Process
Physical Evidence
5. conclusion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기업 선정이유
야채가게는 친숙하기 어렵기 때문에 ‘총각네 야채가게’를 알고 있지 않았고, 이런 분야의 업체에 대해 조사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2. 고품질로 승부하여 주부들사이에 입 소문 나게 한다. 조원의 어머니 이름뿐 아니라, 다른 손님이 들어와도 친숙하게 OO누나, 어머니~ 하시면서 손님을 맞이하는 것을 보면서, 또한 엄마도 신동! 하면서 닉네임을 부르며 편히 거래하는 직원-손님과의 그 관계가 너무 신선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