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0:32본문
Download : 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어른들은 그들은 청춘을 떠올리며 추억을 느낄 것이고, 학생들은 자신들을 未來(미래)에 대해 생각…(skip)
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6 )






다.
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영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_SLIDE_1_
영화 BEST
_SLIDE_2_
세 얼간이
감독: 라지쿠마르 히라니
주연: 아미르 칸, 마드하반, 셔먼 조쉬, 보만 이라니, 카리나 카푸르, 오미 베이디아
등급: 12세 관람가
_SLIDE_3_
영화紹介(소개)
꿈과 성공 사이에서 갈등하는 대학생들의 청춘을 그린 영화
인도 영화만의 재미
→화려한 안무와 노래가 등장하는 풍성한 볼거리
_SLIDE_4_
세 얼간이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매력은 실현이다. 하지만 우정, 젊음, 꿈같은 흔한 소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아 삭막한 현실에서 우리는 위와 같은 것들을 잊고 살지만 `세 얼간이`는 우리가 잊고 있던 시절의 꿈을 생각나게 하고 실현시켜 준다.
세 얼간이는 어떻게 보면 뻔하고 유치한 내용이다.
우정, 청춘, 꿈 그리고 실현
DREAM
FRIEND
YOUNG
세계인의 공감대
_SLIDE_5_
친구, 부모님, 동생 누구와 함께라도 OK!
`세 얼간이`가 갖고 있는 다양한 공감대는 연령대에 따라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