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신제품개발,시장analysis,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onammaeil6 | honammaeil.co.kr report

신제품개발,시장analysis,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onammaei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6

신제품개발,시장analysis,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4:42

본문




Download :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제품의 가짓수도
많다고 할 수 없고, 적극적인 marketing 戰略을 통해서 얼마든지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다
Fourteen.
Idea
1.제품 형태
→ 제품용기의 경우 기존의 어린이…(투비컨티뉴드 )



신제품개발,시장analysis,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신제품,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 시장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신제품개발,시장analysis,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신제품개발,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6 )




레포트/경영경제
다.설명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Fourteen.
Fourteen.
Idea

- 우리나라는 이제껏 선진국에 비해 요구르트시장이 활성화되지 않았음.

- 최근 웰빙 열풍에 힘입어 요구르트시장이 성장.

- 이러한 시장상황에서 “자일리톨”이란 독특한 재료를 이용한 요구르트
출시는 긍정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됨.

- 기존의 요구르트들이 갖고 있던 텁텁한 뒷맛을 보완하고 거기에
자일리톨의 충치예방 效果까지 추가해 기능적인 長點 형성.

-` 자일리톨을 함유한 요구르트를 출시하자!
Fourteen.
Concept
컨셉 1. 식후에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서의 요구르트.
(주로 10대,20대 학생들.)

컨셉 2. 함유된 자일리톨이 성장기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보조 할 수 있는 요구르트. (주로 유아, 초등학생)

컨셉 3.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식품으로서의 요구르트.
(주로 30,40대 이상의 직장인.)
Fourteen.
Concept

컨셉 2 에서 목표(goal)로 하는 시장이 가장 매력적임.

1. 시장의 경직 상태
→ 다른 시장은 이미 수없이 많은 신제품이 등장하여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요구르트 시장은 유사한
시장구조로 오랜 시간을 끌어오고 있는 상태. 획기적인 상품을
통하여 시장구조를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이 많음.

2. 경쟁의 강도
→ 다른 목표(goal)시장에 비해 경쟁의 강도가 약하다.
전체 12,5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