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철원 > honammaeil6 | honammaeil.co.kr report

철원 > honammaei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6

철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2:01

본문




Download : 철원.hwp




이 곳이 바로 북한이 파내려 온 굴이다. 우리가 제일 먼저 갈 곳은 제 2 땅굴.
시끄럽던 버스는 한참을 달린 후에 우리를 땅굴 앞에 내려 주었다. 철원은 그야말로 물 좋고 공기 좋고, 인심 좋은 고장이다. 여기저기에 흰색 동그라미로 표시해 놓은 다이너마이트를 꽂았던 구멍이나 굴의 길이,…(To be continued )



철원_hwp_01.gif 철원_hwp_02.gif 철원_hwp_03.gif




다.
굴 안은 생각보다 밝았다. 이상하게도 굴은 북으로 갈수록 낮아졌다. 소풍가는 날이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우리가 온 반대쪽, 즉 우리 뒤쪽으로도 길이 꽤 있는 듯 했다.




철원 , 철원인문사회레포트 ,


철원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철원

Download : 철원.hwp( 35 )



내가 태어나고 지금까지 자란 곳, 철원. 철원의 관광명소를 기행문 형식을 빌려 introduction하고자 한다.
준비를 대충 끝내고 아침도 먹고 짐도 챙겨서 부랴부랴 학교로 간 다음 정신없이 이것저것 하다가 정신이 들었을 때는 이미 버스 안이었다. 얼마 내려가다 보니 양쪽으로 길이 나 있었는데 우리는 왼쪽으로 틀었다. 그 노란색 모자를 하나씩 쓰고 군인 아저씨의 간략한 설명(說明)을 들은 뒤 우리는 줄 맞춰 굴 안으로 들어갔다. 최상질의 쌀, 오대가 그것을 입증한다. 한참을 내려가며 우리는 군이 s아저씨의 설명(說明)을 들었다.
1995년 초여름 어느 날 새벽,
우리 집은 꽤나 분주했다. 넓게 펼쳐진 논과 한탄강을 따라 이루어진 절경은 그야말로 시원하기 그지없다. 처음에 본 제 2 땅굴은 제법 나를 긴장하게 했다. 물이 우리 가는 방향과 같은 방향으로 흘렀다. 처음에는 경사가 약간 있는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길을 내려가는데 이것은 우리 남측에서 파내려 간 것이라 한다. 동생-두 살 차이지만 학년은 바로 아래이고, 같은 학교에 다니던-과 나는 소풍에 들떠서 준비하느라 한창이었고, 어머니는 김밥이며 물이며 이것저것 챙겨주시느라 정신 없으셨다. 굴 앞을 양쪽에서 지키고 서 있는 군인들 때문이었다. 이 같은 현상은 곧 그 原因을 알 수 있었다. 굴 앞에는 모자(안전모)가 쌓여 있었다. 바로 우리 나라 최대의 비극, 6 25!이제 슬픈 歷史와 함께 시원한 절경이 어우러진 철원을 기행한다. 하지만 슬픈 歷史의 잔해로도 철원은 유명하다.
전체 12,5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