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online유통시장의 향후전망에 대하여 - online 유통시장의 향후 전망 > honammaeil6 | honammaeil.co.kr report

online유통시장의 향후전망에 대하여 - online 유통시장의 향후 전망 > honammaei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6

online유통시장의 향후전망에 대하여 - online 유통시장의 향후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2:02

본문




Download : 온라인유통시장의향후전망에대하여.hwp






그렇다면 온…(drop)

온라인유통시장의 향후전망에 대하여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바로 이러한 문제 때문에 초기에 온 라인으로 진출한 오프라인 기업은, 온 라인 점포로서의 의미보다는 기존 유통 경로로 고객을 이동시킬 수 있는 수단으로 온 라인 사이트를 제한적으로 이용하거나, 고객이 기존의 대리점을 이용해온 경우에는 대리점에게 커미션을 제공하기도 한다.online유통시장의 향후전망에 대하여


온라인유통시장의향후전망에대하여_hwp_01.gif 온라인유통시장의향후전망에대하여_hwp_02.gif 온라인유통시장의향후전망에대하여_hwp_03.gif
온라인유통시장,향후전망,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온 라인 유통시장의 향후 展望

1. 하이브리드 유통

장기적으로 볼 때 오프라인 점포는 온 라인으로 진출할 것으로 판단되는데, 오프라인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오프라인 점포와 상호보완적으로 연계된 하이브리드 유통으로 가게 된다는 것이다. 참고로 누리망 環境(환경)의 온 라인 유통과 오프라인 유통이 결합되는 클릭앤드모타르(click and mortar, 누리망 에서의 비즈니스와 실물 세계에서의 비즈니스를 병행하는 방식)는, 오프라인이든 온 라인이든 하나의 유통 채널만을 이용하는 기업에 비하여 우세한데, 그 이유는 누리망 이용이 확산됨에 따라, 시장에서 고객의 구매 행동 패턴이 변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보충 설명(說明)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으로 획득한 고객에 맞춘 정보, 즉 고객화된 정보를 통해 더욱 강화된 고객지향성을 발휘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고객화된 정보는 시장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할 수 있는 원천이 된다 이러한 판단에서 오프라인 점포들은 순수 온 라인 기업들과 경쟁하기 위하여 온 라인 진출을 추구해왔는데, 예로 미국의 경우에 반스앤노블, 월마트, 토이저러스 등 많은 기업이 온 라인으로 진출했고,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삼성, 롯데, 신세계 등의 백화점들은 물론 이마트와 같은 할인점들도 온 라인 사업으로 진출했다. , 온라인유통시장의 향후전망에 대하여 - 온라인 유통시장의 향후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유통시장 향후전망 대하여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그런데 온 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클릭앤드모타르가 다양한 장점(長點)을 가지고 있지만, 결합에 따른 problem(문제점)도 있는데, 오프라인 기업이 온 라인을 이용한 소매 경로를 개설하는 경우에는 기존 경로와의 갈등 등이 가장 중요한 이슈가 된다 예로 1999년 7월 온 라인을 통한 맞춤형 판매를 선언했던 리바이스의 경우 대리점과의 갈등으로 온 라인 판매망을 소매상에게 넘겨주고 말았다.




설명

순서





Download : 온라인유통시장의향후전망에대하여.hwp( 55 )


레포트/경영경제




online유통시장의 향후전망에 대하여 - online 유통시장의 향후 전망
다.
전체 12,5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