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과제(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5:53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과제.hwp
힙합관련 커뮤니티에 지속적인 홍보글을 올림으로써 고객들에게 사이트를 알린다. 경쟁environment
라. 경쟁사 분석
4. marketing strategy
가. 누리망 marketing 의 목표(goal)
나. 목표(goal)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strategy 및 수단
5. 누리망 marketing 예산
가. 웹사이트 관련비용
나. 누리망 marketing 관련비용
단기적인 목표(goal)는 방문자 수 확대를 통해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목표(goal)는 경쟁업체인 힙합퍼닷컴과 같이 힙합음악과 文化(문화) 그리고 그에 따른 패션까지 종합적으로 다루는 포털 커뮤니티 사이트로 거듭나, 이를 바탕으로 힙합관련 음악상품 및 의류상품을 취급함으로써 수익의 창출도 노리는 것이다.
최근 가장 큰 힙합관련 종합 사이트인 ‘힙합퍼닷컴’ 못지 않는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goal)라 할 수 있다아 단순히 음반이나 DJ 관련 기기를 파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해외 구매대행까지 수행…(drop)
다.
순서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과제.hwp( 69 )
본 reference(자료)는 힙합브랜드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전술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과제(problem)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힙합브랜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또한 사이트 운영자가 유명 힙합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 질문에 잘 응답해주고 또 커뮤니티 내의 오프라인 모음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임으로써 커뮤니티 내에서 인지도를 확산시킨다.[경영]인터넷마케팅의과제 , 인터넷 마케팅의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인터넷(Internet)마케팅의과제(problem)
설명
1. 사업introduce
가. 목표(goal) 및 목적
나. 전 망
2. 취급상품 introduce
가. 취급상품 定義(정이)
3. 시장 상황
가. 고객 및 시장에 대한 定義(정이)
나. 시장의 동향
다.
물론 악성 홍보글이 아닌 우리 사이트에서는 이러 이러한 제품을 갖고 있고, 원하는 제품은 얼마든지 대행 구매로 구해줄 수 있다는 식의 글을 올림으로서 고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