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과 ICT활용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0:35
본문
Download : 원격교육과 ICT활용교육.hwp
과거 전통적으로 이루어졌던 교육은 집합교육으로 집합교육은 동일장소에서 교수자와 학습자가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진행하는 것으로 시공간적 제약이 존재하였다.
원격교육,ICT활용교육,인터넷,활용수업,원격매체,선정기준,접근성,신속성,교육공학,경제성,교수자와,학습자의,상호작용,부재,시공간적,제약,사범교육,레포트
원격교육은 공간적으로 격리된 곳에서 이루어지는 교육으로 과거 전통적으로 이루어졌던 교사와 학습자가 서로 얼굴을 마주보면서 하는 면대면교육과는 다른 교육이다. 오늘날 인터넷이 발달함으로 인하여 구지 얼굴을 마주보면서 수업이 이루어질 필요 없이 자택에서 원격으로 수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하지만, 과학기술이 …(To be continued )
원격교육과 ICT활용교육
순서
설명
Download : 원격교육과 ICT활용교육.hwp( 30 )
레포트/사범교육
원격교육은 공간적으로 격리된 곳에서 이루어지는 교육으로 과거 전통적으로 이루어졌던 교사와 학습자가 서로 얼굴을 마주보면서 하는 면대면교육과는 다른 교육이다.
다. 오늘날 인터넷(Internet)이 발달함으로 인하여 구지 얼굴을 마주보면서 수업이 이루어질 필요 없이 자택에서 원격으로 수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 원격교육과 ICT활용교육사범교육레포트 , 원격교육 ICT활용교육 인터넷 활용수업 원격매체 선정기준 접근성 신속성 교육공학 경제성 교수자와 학습자의 상호작용 부재 시공간적 제약



1. 원격교육에 마주향하여
2. ICT활용교육
3. 누리망 활용수업
4. 원격매체 선정기준
1. 원격교육에 마주향하여
원격교육은 공간적으로 격리된 곳에서 이루어지는 교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