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바이킹스 마케팅및 SWOT분석 > honammaeil7 | honammaeil.co.kr report

바이킹스 마케팅및 SWOT분석 > honammaei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7

바이킹스 마케팅및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3:56

본문




Download : 바이킹스.pptx





다른 강점으로는 바이킹스의 매장이 롯데마트와 연결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바이킹스에 직접적으로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인으로
분류해 보았습니다. 구체적인 segmentation은 뒤에서
발표하겠습니다.
셀러드바의 경우 경쟁업체에 비해 5000원 정도 싸고, 메인메뉴는 10000원에서 많게는 2~3만원까지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대형 마트에 쇼핑을 하러 온 고객을 유치할 수 있고, 롯데마트를 활용한 광고와 홍보가 가능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발표용대본도 페이지 중간중간에 첨부되어있습니다
바이킹스 마케팅및 SWOT분석


바이킹스 마케팅instance(사례)입니다.
따라서 공급업체가 상당히 중요한 환경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미시적 환경입니다.
3
_NOTES_2_
다음은 swot分析(분석)입니다.

바이킹스,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인지도 및 VIKINGS에 대한 인식

Strategic business unit

Microenvironment

SWOT(1) - Strengths
SWOT(2) - Weaknesses
SWOT(3)- Opportunities
SWOT(4) - Threats

_SLIDE_1_
인지도 및 VIKINGS에 대한 인식
인지도
인식
대상 : 수도권 2~30대
남녀 300명
_SLIDE_2_
Strategic business unit
Star
Question mark
Cash cow
Dog

?
$
Relative market share
High
Low
Market growth rate
High
Low
_SLIDE_3_
Microenvironment
VIKINGS
_SLIDE_4_
Macroenvironment
_SLIDE_5_
SWOT(1) - Strengths
_SLIDE_6_
SWOT(2) - Weaknesses
_SLIDE_7_
SWOT(3)- Opportunities
_SLIDE_8_
SWOT(4) - Threats
_NOTES_1_
다음은 바이킹스를 둘러싼 환경分析(분석)입니다. 먼저 강점으로는 경쟁업체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들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로는 씨푸드오션, 보노보노, 오션스타, 무스쿠스 등 재벌기업에서 런칭한 업체가
매출액이나 시장 점유율 면에서 많이 앞서가는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이킹스_pptx_01.gif 바이킹스_pptx_02.gif 바이킹스_pptx_03.gif 바이킹스_pptx_04.gif 바이킹스_pptx_05.gif 바이킹스_pptx_06.gif



Download : 바이킹스.pptx( 17 )






설명

바이킹스 마케팅사례입니다.
씨푸드 레스토랑은 해산물의 特性(특성)상 식재료의 원가가 매출의 50%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이킹스를 찾는 고객은 중고생, 대학생, 회사원, 가족단위가 있습니다.발표용대본도 페이지 중간중간에 첨부되어있습니다 , 바이킹스 마케팅및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바이킹스 마케팅 swot


다.
전체 12,6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