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4:54본문
Download : 사업 계획 안.hwp
본인이 다양한 방법으로 편집을 하고 원하는 것은 인화하는 것 뿐 아니라, 아날로그 카메라 세대의 사람들까지도 우리의 도움으로 손쉽게 원하는 사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online) 인화처럼 주문한지 3~4일 걸리지도 않고, 택배비 부담도 없다.
2-2. 아이템의 특징과 長點
기존의 디지털 사진 인화기는 고객들이 직접…(To be continued )
,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사업 계획 안.hwp( 75 )
디지털 카메라 사업의 사업기획안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디지털카메라 사진 즉석 인화기 시장은 이미 2년 전부터 먼저 스타트한 Japan에 2만대 가까이 보급되어 있따 주목할 부분은 카메라폰 보급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도 그 정도가 보급되었으니 디지털카메라 뿐만 아니라 올해(2004년도) 카메라폰이 1000만대 보급이 확실한 한국에서는 사진인화 시장을 넘어서 금년도 foundation(창업) ITEM중 최고의 블록버스터가 될 것이다. 사업안[1] , 사업 계획 안기타사업계획 ,
설명
다.
이동성 디지털 인화서비스사업은 단순히 사진을 뽑는 형태가 아니라 본인이 직접 다양한 방법으로 편집하고 즐기는 youth을 주 Target으로 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사업이다.
③ youth층을 중심으로 전 연령층을 타겟으로 잡는다.
이동식 디지털 사진 인화기를 이용한다면 단 1장도 내가 원하는 것만 보고 뽑을 수 있는, 요즈음 젊음층의 눈높이에 딱 맞는 제품으로서 디지털 사진 인화 시장의 새로운 Trend 이다.
사업계획/기타
순서
1. foundation(창업)(계획) 사업의 개용...........................................1
1-1. 사업관념.............................................................................................1
1-2. 디지털 사진 인화 시장의 사업성...............................................1
1-3. 사업목적............................................................................................2
1-4. 기대效果............................................................................................2
2. 사업아이템의 내용....................................................3
2-1. 아이템의 特性(특성)...................................................................................3
2-2. 아이템의 특징과 長點.....................................................................4
2-3. 差別(차별) 화 전술.......................................................................................5
2-4. 기술개발진척도(경쟁업체 present condition)...................................................6
2-5. 국내의 시장present condition-사업환경............................................................7
3. 사업화 추진계획........................................................7
3-1. 양산 계획...........................................................................................7
3-2. 인력확보 계획..................................................................................8
3-3. 판매 계획..........................................................................................8
3-4. 사업화 추진일정..............................................................................9
3-5. 추정손익계산서..............................................................................10
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11
2. 사업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特性(특성)
① 엄청난 시장의 잠재력.
향후 4년간 국내 카메라폰 시장은 연평균(average) 54.9% 성장해 2004년 990만대, 2006년에는 약 1,200만대의 시장으로 확대 될 것으로 展望된다 이러한 수요는 자연히 인화사업을 불러 일으킬 것이고, 형식적인 것을 거치지 않고 개방적인 것을 좋아하는 현대인들의 습성과, 모든 것을 빨리 처리하려는 우리 나라 국민의 성질을 감안한다면 우리의 사업은 충분한 가능성이 있따
② Japan을 보면 한국이 보인다. 물론 youth 뿐 아니라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기에 더욱 상업적 가치가 있는 것이다.
사업안[1]
사업 계획 안
디지털 카메라 사업의 사업기획안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필름 사진처럼 원하든 원하지 않든 사진은 몽땅 뽑아야 하고 며칠씩 기다리는 번거로움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