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LG전자 G2의 휴대폰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 honammaeil7 | honammaeil.co.kr report

LG전자 G2의 휴대폰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 honammaei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7

LG전자 G2의 휴대폰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9:27

본문




Download : LG전자 G2의 휴대폰 마케팅 전략분석.pptx









LG전자 G2의 휴대폰 마케팅 전략분석 , LG전자 G2의 휴대폰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G 휴대폰 마케팅 전략
LG전자 G2의 휴대폰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Download : LG전자 G2의 휴대폰 마케팅 전략분석.pptx( 77 )


LG전자%20G2의%20휴대폰%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LG전자%20G2의%20휴대폰%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LG전자%20G2의%20휴대폰%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LG전자%20G2의%20휴대폰%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LG전자%20G2의%20휴대폰%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LG전자%20G2의%20휴대폰%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순서

LG전자,G,휴대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 G2의 휴대폰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LG G2
휴대폰 마케팅책략
_SLIDE_2_
Index
01 상황분석
02 문제인식
03 문제해결
04 마케팅책략
_SLIDE_3_

:::휴대폰시장의 새로운 change(변화)
1. 상황분석
휴대폰 통신속도의 새로운 시장이 등장함

전세계 LTE-A 가입자
출처 : ABI Research
2xxx년 글로벌 가입자 14억 6700만명 예상
LTE A 시장
LTE 시장
1GB 동영상 다운시
약 1분40초 75Mbps
1GB 동영상 다운시
약 54초 150Mbps
전 보다 2배 빠른 다운속도
_SLIDE_4_

::: G2, LTE-A 시장진출
1. 상황분석
LG전자, 야심작 프리미엄 핸드폰 G2
최신 스마트폰들 사이에서 민감한 주제로 떠오른 성능경쟁도 제대로 의식한 듯, 현재 발표된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뛰어난 사양으로 무장한 것은 물론이고, 정형화된 것으로 여겨졌던 디자인 측면에서도 파격적인 change(변화)가 있어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출처 : 브레인박스 2013. 10. 7
옵티머스에서 G2로 개명 후 출시
LG, 프리미엄핸드폰으로 LTE-A시장 도전
LG, 올해 초 삼성에 이어
LTE-A 스마트 폰 시장에
2번째로 시장진출
준비된 신속한 시장진입

_SLIDE_5_

:::소비자욕구에 부합하는 휴대폰
1. 상황분석
심플하고
깔끔한
세련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
빠른속도
터치감
카메라등
새롭고 우수한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
LG 프리미엄 G2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춰 기존시장 침투

“요즘 G2를 구매하는 대다수의 고객들은 G2의 성능과 카메라, 화질 때문에 선택하거나 혹은 외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디자인이 더 심플하고 깔끔하다고 좋아하는 고객이 많습니다.
출처 : 대학로 대리점 직원 ,
자체 인터뷰

_SLIDE_6_

:::G2의 우수성
1. 상황분석
우수한 성능을 인정 …(skip)





설명


다.
전체 12,6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