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족analysis,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 Market,Single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30본문
Download : 싱글족분석,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 Market,Single족.docx
레포트/경영경제
Single Market
1. 싱글의 定義(정이)와 크기, 패턴 그리고 화려한 싱글
1.1 싱글의 定義(정이)싱글은 자발적 싱글과 비자발적 싱글로 나뉠 수 있지만 우리는 자발적 싱글을 ‘싱글족’이라고 定義(정이)하고자 한다. 또한 올해까지 350만가구로 증가했다.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95년 12.7%에서 2007년 이후 20%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 싱글이란 ‘경제적 능력이 있고, 결혼을 하고 싶지 않은, 1인가구’이다. 나이 또한 25~40까지 다양하게 책정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통계적 수치를 바탕으로 ‘장래가구추계’는 2030년 이후에 국내 1인가구가 471만 가구에 이를 것으로 내다봤다(23.7%)
이러한 싱글마켓의 증가 이유는 여성의 사회 …(To be continued )
1.3 싱글들의 소비 패턴
순서
싱글족analysis,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 Market,Single족
설명
싱글족분석,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 Market,Single족 , 싱글족분석,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 Market,Single족경영경제레포트 , 싱글족 싱글족소비유형 싱글마켓 Single Market Single족
싱글족analysis,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 Market,Single족
Download : 싱글족분석,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 Market,Single족.docx( 12 )
싱글족,싱글족소비유형,싱글마켓,Single,Market,Single족,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