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分析(분석) > honammaeil7 | honammaeil.co.kr report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分析(분석) > honammaei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7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9:45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分析(분석)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마캐팅,엘지전자,기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분석.pptx( 17 )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분석 ,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LG전자의위기 엘지전자 마캐팅 엘지전자 기업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20마캐팅,엘지전자%20기업분석_pptx_01.gif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20마캐팅,엘지전자%20기업분석_pptx_02.gif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20마캐팅,엘지전자%20기업분석_pptx_03.gif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20마캐팅,엘지전자%20기업분석_pptx_04.gif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20마캐팅,엘지전자%20기업분석_pptx_05.gif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20마캐팅,엘지전자%20기업분석_pptx_06.gif


순서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分析(분석)
_SLIDE_1_
_SLIDE_2_
Executive Summary
01
_SLIDE_3_
Executive Summary
09. LG전자 전략(戰略) 제언
Targeting
Positioning

1차
기능적 편익 → 경험적 편익
LG의 지속적인 기능적 advantage 어필로 단기적인 큰 성장세, 하지만 선도 기업들의 앞선 기술 경쟁 강화로 인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수익 하락과 브랜드 가치 절하
기능적 편익 시장을 위한 제품과 marketing 에 더하여 경험적 편익 추구 고객층 새롭게 타겟팅.
경험적 편익 고객층은 다른 시장과 비교했을 때 크기와 성장률 면에서 크게 매력적이다.
기존의 기능성 이미지에 더하여 경험적 시장…(To be continued )

설명


다.
전체 12,6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