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판매촉진기법, 판촉기법, 소비자지향적판매촉진기법, 샘플링기법, 쿠폰의advantage과한계점, 자가변제프리미엄,콘테스트와경품이가지는결점, 보너스묶음포장, > honammaeil7 | honammaeil.co.kr report

판매촉진기법, 판촉기법, 소비자지향적판매촉진기법, 샘플링기법, 쿠폰의advantage과한계점, 자가변제프리미엄,콘테스트와경품이가지는결점, 보너스묶음포장, > honammaei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7

판매촉진기법, 판촉기법, 소비자지향적판매촉진기법, 샘플링기법, 쿠폰의advantage과한계점, 자가변제프리미엄,콘테스트와경품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32

본문




Download : 소비자 지향적 판촉기법.hwp





이것은 제품의 특징과 편익들이 광고를 통해 설명(explanation)되기 어려울 때 특히 중요할 수 있따 많은 식 품,음료, 및 화장품 등은 직접 사용하는 경우 가장 올바르게 식별되는 구별하기 어려운 특징을 가 지고 있기 때문에 샘플링을 많이 한다.

※ 샘플링의 한계점
① 브랜드는 샘플링 프로그램(program]) 을 할 만한 독특하고 우수한 편익을 반드시 가져야 한다.

☞ 포장 상품 제조업자 (식품, 헬스 캐어 아이템, 화장품, 및 세면용품 등)의 효능적인 샘플링 프로그램(program]) 을 위한 3가지 기준

①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는 상대적으로 낮은 단위 가치 제품
② 사용자에게 브랜드의 특징이나 편익을 시연할 수 있게 작은 샘플 사이즈로 나눌 수 있는 제품
③ 상대적으로 짧은 구매 주기를 가진 제품 - 즉시 구매/다음 구매 시기 잊지 않도록


1) 샘플링의 이점과 한계점

※ 샘플링의 이점
① 예상 구매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도하도록 유도하는 최상의 방법이다.
② 제품 시용을 하는 사람들은 샘플링의 또 다른 이점을 이끌어낸다.판매촉진기법,판촉기법,소비자 지향적 판매촉진기법

판매촉진기법,판촉기법,소비자지향적판매촉진기법,샘플링기법,쿠폰의장점과한계점,자가변제프리미엄,콘테스트와경품이가지는문제점,보너스묶음포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비자%20지향적%20판촉기법_hwp_01.gif 소비자%20지향적%20판촉기법_hwp_02.gif 소비자%20지향적%20판촉기법_hwp_03.gif 소비자%20지향적%20판촉기법_hwp_04.gif 소비자%20지향적%20판촉기법_hwp_05.gif 소비자%20지향적%20판촉기법_hwp_06.gif
설명
판매촉진기법,판촉기법,소비자 지향적 판매촉진기법 , 판매촉진기법, 판촉기법, 소비자지향적판매촉진기법, 샘플링기법, 쿠폰의장점과한계점, 자가변제프리미엄,콘테스트와경품이가지는문제점, 보너스묶음포장, 경영경제레포트 , 판매촉진기법 판촉기법 소비자지향적판매촉진기법 샘플링기법 쿠폰의장점과한계점 자가변제프리미엄 콘테스트와경품이가지는문제점 보너스묶음포장




Download : 소비자 지향적 판촉기법.hwp( 27 )


소비자 지향적 판매촉진기법

1. Sampling (견본품 : 샘플링)
1) 샘플링의 이점과 한계점
2) 샘플링 방법
① Door-to-door sampling (문전 샘플링)
② Sampling through the mail (우편을 통한 샘플링)
③ In-store sampling (점포내 샘플링)
④ On-package sampling (포장내 샘플링)
⑤ Event sampling (이벤트 샘플링)
3) Other Methods of Sampling (기타 샘플링 방법)

2. Couponing (쿠폰)
1)쿠폰의 長點과 한계점
2) 쿠폰의특징
① FSI(freestanding insert)
② DM(direct mail)
③ 신문 및 잡지
④ 패키지 안이나 밖에 있는 쿠폰 (in/on pack coupon)
3) Couponing Trends (쿠폰의 추세)

3. Premiums (프리미엄)
1) Free Premiums (무료 프리미엄)
2) Self-Liquidating Premiums (자가 변제 프리미엄)

4. Contests and Sweepstakes (콘테스트와 경품)
1) 콘테스트와 경품이 가지는 drawback(걸점)

5. Refunds and Rebates (반환과 환불 : 리베이트)
1) 반환과 환불에 대한 평가

6. Bonus Pack (보너스 묶음 포장)

7. Price-Off Deals (가격 할인)

8. Frequency Programs (계속 주문 프로그램(program]) )

9. Event Marketing (이벤트 marketing )


소비자 지향적 판촉기법

1. Sampling (견본품 : 샘플링)

※ 샘플링 (Sampling) : 시용을 유도하기 위해 요금 없이 소비자에게 제품을 주는 다양한 절차
- 시용을 산출하는 가장 효능적인 방법이지만, 가장 비용이 많이 든다.
: 광고나 기타 촉진 기법 보다 높은 시용 비율을 나타낸다. 많은 소비자들이 완전 한 소매 가격을 주고 사는 정규적인 사용자가 되기 때문에, 결국 샘플링 프로그램(program]) 비용을 되찾 을 수 있따
② 제품의 편익을 즉시 평가하기 어렵고…(省略)



판매촉진기법, 판촉기법, 소비자지향적판매촉진기법, 샘플링기법, 쿠폰의advantage과한계점, 자가변제프리미엄,콘테스트와경품이가지는결점, 보너스묶음포장,
다.
- 주로 신제품이나 브랜드를 시장에 출시할 때 사용되며 기존 제품에 마주향하여 도 사용된다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거나, 반복 구매를 하지 않게 된다된다.
: 소비자들은 직접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함으로써 제품의 이점을 올바로 식별한다.
전체 12,6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