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전술과 UI활성화 measure(방안) > honammaeil7 | honammaeil.co.kr report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전술과 UI활성화 measure(방안) > honammaei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7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전술과 UI활성화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3:33

본문




Download :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전략과 UI활성화 방안.doc







 日本 형 CI槪念과 CI의 요소
미국의 CI槪念은, 특정 기업의 각종 사인물들을 보다 인상깊고 눈에 잘 띄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었었다.
5. UI(University Identity)의 이해
 UI(University Identity)란?
 국내 UI사업의 drawback(걸점)
 UI의 추진 목표(goal)와 방향

6. 교내 브랜드 매장의 reality(실태) 조사
 조사 목적
 조사 방법
 설문 조사
 현지 조사
 매장 인터뷰
7. 교내 브랜드 매장의 reality(실태) 分析과 대안
 교내 브랜드 매장의 environment(환경) 과 대안의 방향
교내 매장의 브랜드 골밀도(骨密度)
 브랜드 골밀도란?
 측정(測定) 방법
 해석 방법
 교내 매장의 골밀도 측정(測定)

 교내에서의 Catholic브랜드 가치 평가와 고객 분류
 교내에서 Catholic이라는 브랜드의 가치 평가

 브랜드 충성도 평가법(Conversion Model)
 브랜드 충성도 평가법의 drawback(걸점)
 교내 브랜드 매장의 이용하는 고객의 분류방법
 가톨릭대 학생들은 유행보다는 개성을 중시한다.
 Brand는 CI의 Tool이다. IBM의 정식명칭은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이라는 긴 이름이었다.
오늘날과 같은 槪念의 CI는 미국의 `IBM`에서 기원되었다고 보는 것이 통념이다. CI戰略은 원래 기업의 이미지 향상을 위한 VI(Visual Identity)의 槪念으로 미국에서 스타트되었다. 1. 문제 제기
2. 연구 개요
3. CI(Corporate Identity)에 대한 이해
 CI(Corporate Identity)의 definition 와 기원
 日本 형 CI槪念과 CI의 요소
 CI의 구성 요소와 效果
 VI(Visual Identity)
 MI(Mind Identity)
 BI(Behavior Identity)
 CI(Communicative Identity)

4. BM(Brand Marketing)에 대한 이해
 BI(Brand identity)란?
 브랜드의 실체가 드러나는 事例
 BM은 Customization이다. 그러나 새로운 경영戰略으로 `사명의 머리글자인 IBM 세 글자를 아이덴티티 네임(Identity name)으로 하여 아름답게 디자인함으로써 그것을 보기만 해도 회사의 사상이나 업종이 떠오르도록 하자`는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발상을 도입했다.
 조사 내용
 결과
 가톨릭대 학생들은 예쁘고 싼 옷을 좋아한다. 즉 현대 槪念의 VI(Visual Identity)라고 규정지을 수 있다 그후 차차 그 槪念이 발전되어 기업 경영에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물론 그전에 독일의 `AEG`라는 전기제품 생산 회사에서 회사마크를 만들어 서식류에 사용하기도 하고, 이탈리아의 `올리베티(Olivetti)`의 Logo Mark가 개발되기도 하였으나, 후에 이것이 戰略적인 측면에서 계속 사용되거나 발전적으로 계승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CI의 효시로 생각하지는 않는다.
 조사 방법
 결과
 分析과 대안
 이미지 통합의 UI槪念 부족
 BM(Brand Manager)의 부제 브랜드 이미지 통일에 문제재기
 BM(Brand Manager)란?
 교내 매장의 BM의 drawback(걸점)
8. conclusion(결론)
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Brand Marking) Model
9. 레포트(report) 를 작성하며 느낀 점

3. CI(Corporate Identity)에 대한 이해
 CI(Corporate Identity)의 definition 와 기원
CIP(Corporate Identity Program)라는 단어의 의미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기업의 future(미래)戰略을 구축하고 수행해 가는 현대의 경영戰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CI는 `CI戰略`이라는 말로 표현되기도 한다.
미국에서 CI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기업들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같이 성장하는데, 마케팅 理論(이론)이 정립되자 제2의 발전기를 맞게 된다 그들의 CI槪念은, 철저한 마케팅 원칙에 입각한 추진을 기본원리로 삼았으며, 그 기업…(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전략과 UI활성화 방안.doc( 32 )




설명


교내브랜드매장의BM전략과UI활성화방안 ,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전략과 UI활성화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교내%20브랜드%20매장의%20BM전략과%20UI활성화%20방안_doc_01.gif 교내%20브랜드%20매장의%20BM전략과%20UI활성화%20방안_doc_02.gif 교내%20브랜드%20매장의%20BM전략과%20UI활성화%20방안_doc_03.gif 교내%20브랜드%20매장의%20BM전략과%20UI활성화%20방안_doc_04.gif 교내%20브랜드%20매장의%20BM전략과%20UI활성화%20방안_doc_05.gif 교내%20브랜드%20매장의%20BM전략과%20UI활성화%20방안_doc_06.gif
교내 브랜드 매장의 BM전술과 UI활성화 measure(방안)






교내브랜드매장의BM전술과UI활성화measure(방안)



다.
전체 12,6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